2016년 12월 1일 목요일

성형 전후 사진과 흉터 치료 비포어 애프터

성형 전후 사진과 흉터 치료 비포어 애프터


성형 전후를 보여주는 리얼 후기를 마케팅으로 미는 이유
 
1 수술 전후의 극적인 변화를 보여주기 위해
예뻐지고자 하는 인간의 욕망을 직접 자극하는 방법이다. 자신의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아 콤플렉스를 느끼는 사람들은 성형 전후 사진을 보고 이런 극적인 변화를 겪음으로써 아주 예뻐질 것으로 희망한다.
2 수술에 대한 혐오감 및 거부감 감소
성형 후기를 본 사람들은 쌍꺼풀 수술 직후 실밥을 봉해져 있고 눈두덩이가 부어 있는 모습이 익숙하다.
3 성형 전후 사진 자료 확보
후기를 쓰는 사람은 사진 제공까지 하니 병원에서는 성형 후기를 마케팅 수단으로 성형모델을 고집한다.
 
성형 후기 올바르게 보기
1. 수술과정을 인지하라.
수술을 받고 언제부터 일상생활을 할수 있는지 기다림이 필요한지에 대해 감이 생긴다.
2. 성형수술의 환상에서 벗어나라.
후기를 작성한 사람이 어떤 수술 결과를 원했는지 수술 결과에 만족하는지가 중요하다.
3. 전문의의 미적 기준을 확인하라.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전문의에게 인형같이 수술해달라고 요청했을 때 인형같이의 기준이 다를 수 있다. 성형외과의 수술 전후 사진이 극적인 변화를 보여준다는 이유만으로 해당 병원에서 수술했을 때 결과에 만족하지 못할 확률이 높다.
4. 정보를 최대한 수집하라.
후기를 작성한 사람은 수술후 불편했던 점, 부작용 여부, 병원의 서비스 등에 대해 자세히 물어볼 수 있는 상대다. 병원에서 상담받을 때조차 직접 대놓고 물어보기 껄끄러운 질문들이 있을 것이다.
 
성형외과의 성형후기는 분명히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방법이지만 정보 수집에 활용할 수 있다.
 
성형하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한지희, 참돌 출판사, 페이지 110-114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에서도 성형 흉터 이후에 비포어 애프터 사진과 시술후기등이 존재한다. 그런데 그것도 잘 안 보거나 안 읽고 무작정 좋아진 것을 믿지 못하니 좋아진 사진을 보여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다. 분명히 동의하지 않는 다른 환자들의 변화과정을 몰래 보여주는것은 의료법 위반인데 불법을 조장한다.
아무튼 성형전후 사진이나 시술후기등은 가공된 자료일수 있으니 반드시 본인이 심사숙고해서 결정을 해야 한다.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 www.imagediet.co.kr 에서는 성형 흉터 치료 케이스 시술 건수가 아마 개인 한의사당 가장 많을 것이다. 홍대와 신촌 사이에 있는 한의원에서는 수술후 흉터침, , 한약 재생약침등을 사용해 진피 콜라겐 조직의 생성을 돕고, 기혈순환을 통해 최소 침습적이지만 효과는 강력한 치료를 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