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테러리스트 네트워크 점조직과 점뺀 흉터치료
911테러리스트 네트워크는 FBI가 아닌 발디스 크렙스라는 학자에 의해서 만들어졌다. FBI가 정보를 미리 입수했더라면 한가운데에 있는 모하메드 아타란 사람이 911테러 기획의 중심이라는 사실을 알수 있었겠지요. 이 사람만 잘 감시했으면 테러를 막을 수도 있었을 거구요. 요즘은 CIA나 FBI가 테러리스트들의 연결 관계를 계속 관찰하며 업데이트하고 대테러 활동에 이런 네트워크 분석 기법을 사용하고 있고 성공한 사례도 있다. 사담 후세인을 잡을 때도 그랬고 오사마 빈 라덴을 사살할 때도 이런 방식을 이용했다고 한다. 숨어 있는 빈 라덴을 찾으려면 주변 인물을 탐문 수사하고 미행해야만 하는데 모든 사람을 쫓거나 엉뚱한 질문을 반복적으로 하다가는 정체가 탄로 나기 쉽다. 이 때 네트워크를 이용해 내용을 잘 나눠서 질문하고 미행해서 필요한 정보만 딱딱 얻어 보았더니 핵심 인물의 위치가 노출되더라는 겁니다. 이게 왜 중요하냐면 테러리스트는 점조직으로 되어 있어서 찾아내기가 힘들거든요. 점조직이라도 행동을 개시하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사인을 줘야 합니다. “내일 결행하자!”같은 지령을 전달해야 하는 거지요. 결국 전체 네트워크를 알고 있다면 중심에 있는 아타 같은 사람은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밖에 없습니다.
카이스트 명강 01 구글 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 사이언스 북스, 정하웅 카이스트 물리학과 교수, 페이지 31
마약이나 테러, 간첩등 범죄는 비밀엄수를 위해서 점조직으로 움직이는데 점도 작지만 몸에 피부암일수 있어서 생명도 위협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얼굴에 있는 점은 피부암으로 발전할 수 도 있고 관상학에도 안좋고 미관상도 좋아보이지 않기 때문에 다 제거하는 것이 좋다. 그런데 레이저등으로 태우면 진피까지 손상되어 결국 점을 뺀 흉터가 남을 수 있다.
수두 흉터나 대상포진 흉터도 점뺀 흉터처럼 약간 둥글거나 타원형으로 파인 모습이 많다.
www.imagediet.co.kr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에서는 점뺀 흉터나 수두 흉터나 대상포진 흉터를 흉터침, 침, 한약 재생약침으로 진피를 재생시키고 기혈순환을 촉진해 원래 피부 상태로 복구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