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일 화요일

[화상흉터 피부 재생 치료] 팔의 재생 가능할까? ..

[화상흉터 피부 재생 치료] 팔의 재생 가능할까? ..







지난 주 인간극장에 팔꿈치부터 없는 분이 주인공으로 나왔다. 이 분이 손과 팔이 없게 된 사연은 돌이 갓 지났을 무렵 동네 형들과 함께 철길에서 놀다가 기차가 오니 형들은 피했는데 이 분은 철길에서 그대로 사고를 당했다고 했다. 당시 피를 너무 많이 흘려 살아 있는 것이 다행이라고 했다.

TV에서 본 이 분은 수동 트럭 운전과 배드민턴, 손세기, 글쓰기, 젖가락질 등 못하는 것이 없었다. 손가락이 없는 팔이지만 일상 생활의 불편함은 거의 없어 보였다.

아침 방송이라 집중해서 보지 않았지만 이 대사는 기억이 난다.

“어릴 때는 기도를 하면 다른 아이들처럼 팔이 자라는 줄 알았어요”


이분은 매일 매일 빠지지 않고 기도했다고 했다. 필자도 간절히 소망하면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이 분의 이렇게 간절한 소망은 이루어 지지 않을 것이다.


필자는 흉터전문병원을 운영하고 있는데 화상흉터가 생긴 부위에 치료를 받으면서 피부 재생에 좋은 영양소를 많이 먹고 간절히 소망하고 깨끗한 피부를 보고 재생이 가능하다고 열망하라고 말한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저 열망하면 이루어 지지 않는다. 화상흉터의 치료도 마찮가지이다. 화상흉터가 있는 피부도 그냥 두고 열망하면 헛된 꿈일 뿐이다. 피부 재생 치료를 받고 피부 재생이 잘 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고 열망하면 안될 일도 아니다.


우리 몸은 재생되는 기관이 몇 있는데 피부도 재생이 되는 기관 중 하나다. 그러나 원상복귀처럼 완벽하게 재생되지 않는다. 게다가 재생이 될 수 있게 다시 자극을 줘야 한다. 흉터 모양과 깊이에 따라 적절한 자극을 준다면 조금씩 재생이 가능한데 자신의 피부가 스스로 재생되니 부작용도 없다.


이미지 한의원에서는 화상흉터 치료로 BT침 자극을 준다. 조금씩 오랜 시간에 걸쳐 재생이 이루어지므로 여러 번의 시술과 오랜 재생 시간이 필수적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