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일 화요일

드라마 대박 육귀신의 鬼귀 문신과 문신 흉터치료

드라마 대박 육귀신의 鬼귀 문신과 문신 흉터치료



   
20164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대박' 11회에서는 백대길(장근석 분)이 육귀신과 내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백대길은 육귀신의 투전방으로 향했고, 몸값이 백냥으로 결정됐다. 육귀신은 "투전방 깨러 왔다면서 어째 빈 몸이고"라며 도발했다. 백대길은 "나 백냥짜리야"라며 말했고, 육귀신은 백대길과 내기를 벌였다. 특히 육귀신은 바둑알 하나당 노예들의 목숨을 걸었고, "내가 이기면 너는 죽는다"라며 도끼를 내놓았다.
형인 대길(장근석 분)은 이인좌(전광렬 분)를 잡기 위해 이인좌의 손아귀에 있던 전국의 투전방들을 깼다. 그리고 위풍당당하게 한양에 입성, 이인좌의 수하나 마찬가지인 육귀신(조경훈 분)의 투전방으로 향했다. 육귀신은 과거 대길이 염전에서 만났던 여자 노예 설임(김가은 분)의 원수이다.
연잉군 역시 이인좌를 잡기 위해 금난전권에 폐해가 담긴 비리 장부의 반쪽을 손에 넣었다. 하지만 이인좌는 장부의 주인을 독살하며 연잉군에게 맞섰다. 결국 연잉군은 이인좌를 찾아가 주먹질을 하며 분노를 표출했지만, 결코 쉽게 이인좌를 잡지 못했다. 이 과정에서 난전 상인들이 돈 몇 푼에 잔혹하기로 소문난 육귀신의 노예가 되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인좌를 쫓기 위해 두 사람은 육귀신을 잡으러 왔다. 육귀신을 만나기 전, 연잉군은 대길에게 벗은 아니지만 이인좌를 치기 위한 동지가 되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육귀신의 투전방 앞에서 만난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 결국 같은 목적을 위해 함께 하기 시작했다.
육귀신은 도박빚으로 저당 잡은 사람들을 죽여서 처리하려고 했다. 그 사람들은 귀신 귀란 문신이 팔에 있었다.
육귀신은 한 방에 너무 많이 떨어뜨리지 마라. 비명소리는 한 명씩 들어야 제 맛이지라며 도발했다. 결국 백대길은 바둑판을 반으로 갈랐고, “장난질 그만하고 제대로 붙어. 너희들 하는 짓을 보니까 사람이고 싶지가 않다. 지금 네 놈 사지 찢어서 죽여버리고 싶은데 힘들게 참고 있거든이라며 독설했다.
 
도박빚으로 사람을 옭아매어 노예로 삼는 것은 현재에도 지속된다. 스마트폰할부 약정금도 2년정도 노예이고 크게 잡으면 카드값도 미리내니 노예일수 있다. 필자가 보기에 완전 인공지능으로 대체될수 없는한 노예란 없어질 수 없는 것이다. 그리스 민주 시대라고 하지만 여성과 노예는 노동에 종사하여 남성 자유시민을 먹여 살렸다. 이코노미란 말은 가정 경제를 뜻한다.
즉 피라미드 밑의 노예가 없다면 현대 사회도 불가능할 수 있으니 피라미드의 꼭대기 전시안[wholly see, holy see]은 항상 사람의 고혈을 짠다. 하지만 신분 질서가 폐지된 척하면서 교묘하게 빚으로 보이지 않는 올가미를 씌워 착취하는 세력이 있다. 바로 빚과 빛으로 인간을 옥죄게 만드는 일루미나티이다. 그들은 인간에 모든 학문 문화에 빛을 준다고 과학이나 철학등을 만들었지만 신에 반항하는 판도라 상자를 주고 선악과를 먹게 한 것이다. 또한 빚인데 이것은 우리나라의 경우 수출로 외환의 달러를 벌기 위해 노력하는데 결국 미국에 상품과 노동력을 제공해 달러를 사오지만 환율조작으로 미국에 블랙홀처럼 빨려들어간다. 그런데 미국의 국민 세금과 돈은 어디로 가는가? 사실인가 의문은 있지만 캐런 휴즈는 FRB미국 연방준비은행을 통해 미정부는 계속 빚을 갚으며 40%는 영국으로 60%敎皇廳으로 간다는 이야기가 있다. 또 빚이 없다면 통화량 증가가 없어 경제적으로 버블을 만들지 않으면 자본주의가 굴러가지 않게 만들었다.
 
사람이 문신을 새기는 행위도 멋이 아니라 노예로 만드는 것이다. 문신을 새기면 타인의 시선에 신경을 쓸수 밖에 없는데 처음에는 겉멋들어 시술받을수 있지만 결국 타인의 차가운 눈빛을 느끼면서 후회하게 된다. 깨진 유리창이론이라고 사람 몸에 문신을 새긴다면 결국 범죄에 가까이 갈수 있다. 이런 문신은 결국 문신 새기는 비용+ 레이저로 지우는 비용+이미지한의원에서 문신제거흉터 치료 비용에 걸린 시간까지 막대한 피해를 끼친다. 이미지한의원에서는 문신 레이저 지우는 흉터나 담배빵 흉터, 자살 시도 흉터인 주저흔 등을 흉터침으로 치료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