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0일 화요일

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흰색 드레스 붉은 와인과 적색 흰색 튼살치료

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흰색 드레스 붉은 와인과 적색 흰색 튼살치료


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흰색 드레스 붉은 와인과 적색 흰색 튼살치료
 
20151019일 밤 10시에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5화에서는 신은수(최강희)가 강일주(차예련)의 결혼식에서 권무혁(김호진)에게 넘어져 잔을 깨며 실수를 범하며 한영애(나영희)의 이목을 끌었다. 황급히 자리를 뜬 은수를 따라온 영애는 네가 지금 왜 있냐고 따졌고 은수는 "파견 나온 거다"고 답했다. 영애는 파견이고 뭐고 나가라고 언성을 높였고 은수는 여기 내 일터다. 사모님이 뭔데 나가라 마냐 입니까?”며 따져 물었다.
영애는 수표를 뿌리며 하루 일당을 될 거다. 하루라도 빨리 나가라 끔찍한 것이라며 자리를 떴다. 영애가 떠나자 은수는 바닥에 흩어진 돈을 주우며 처량한 모습을 보였다.
만취한 강일란(장영남)은 강일주의 웨딩드레스에 와인을 쏟았다. 일란은 술에 취한척 거짓으로 어머 왜 자꾸 (술잔이) 여기로 갈까라며 술주정을 했고 아버지 강석현(정진영)그만하라며 일란의 만행을 저지했다. 일란은 아버지 실수였답니다라며 비틀거렸고 일주는 고맙다, 덕분에 드레스에 엣지가 들어갔다고 응수하며 평온함을 잃지 않았다.
권무혁은 강일주와 첫날밤을 보내려다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무혁은 둘이 자는 게 불편할 거다. 난 걱정말아라 손님방에서 잘 거다. 푹 쉬어라며 방문을 향해 걸어갔다.
그러다 무혁은 돌연 뒤돌아섰고 일주 씨 많이 사랑한다고 고백하며 수줍게 돌아섰다. 그런 무혁을 바라보던 일주는 깊은 한숨을 내쉬어 복잡한 심경을 드러냈다.
 
흰색의 웨딩드레스처럼 파티를 위해서 흰색을 입고 나왔는데 붉은색 포도주를 일부러 흘러서 결국 흰색의 순결을 상징하는 드레스를 망치게 되었다. 우리 피부도 갑자기 발생하는 피부 질환으로 아름다운 피부가 문제가 될수 있는데 튼살이 발생하면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치료하여 흰색 튼살을 붉게 염증을 유발시켜 그 곳에 혈류가 모이고 진피 콜라겐을 끊어 재생시키게 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