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록 굳히기와 굳은 흉터치료
2016년 1월10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 진지록 코너에서 김준호는 웃기면 안 된다는 말에 “올해 병 신년 자체가 웃긴데 어떻게 안 웃길 수 있냐”고 원망했다.
김준호는 멍게로 2행시를 짓겠다며 “멍, 멍멍멍멍. 게. 개소리입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준호는 꼬막 2행시에 도전하며 “꼬떠요 꼬떠요 귀신 꿈 꿨어요. 막 이래”라고 답해 또다시 매질을 당했다.
2016년 4월 10일 오후 10시 방송된 KBS '개그콘서트-진지록'에서는 진지왕시대에 '진지록'은 웃기면 안되는 시대에 웃기다가 잡혀온 죄인들을 심문하는 내용이 방영된다.
김준호는 송중기 버전으로 이행시를 했다. 김준호는 투자와 인사라는 이행시를 했다. 김준호는 "툴이서 병사는 아이스크림을 먹지 못하지 말입니다. 자 방법이 있지 말입니다"고 하며 정명훈에게 아이스크림을 먹이고 키스를 할려고 했다.
김준호는 인사를 하고 들어갈려고 했고, 뒤에는 옷이 다 뜯어져 있어 속옷을 노출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2016년 4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 진지록에서 개그맨 이세진은 전생체험 버전으로 감봉으로 이행시를 지었다. 감 가만히 있어서 날개를 타고 하늘을 날고 있어요 봉:봉다리에요 잡아줘요.
분위기를 이어서 하나 더한다고 했다. 전무로 했다. 전: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무:무덤이예요 소주 그만 뿌려요 라고 말했다.
2016년 5월 1일 방송에서 올림픽 관련된 시제를 지었다. 이세진은 전생체험 버전으로 ‘체조’로 이행시를 지었다. 체:제 매력에 중독된 것 같아요. 제가 없으면 안되요. 조:조미료예요. MSG
이어서 하나더 ‘카약’으로 이행시를 지었다. 카:카 정말 저는 대단한 것 같아요. 새벽부터 줄을 서있어요. 맞아요 전 약:약수터예요.
이세진은 굳히기 들어갑니다하며 ‘럭비’로 이행시를 지었다. 럭셔리한 삶을 원하신다구요. 저와 함께하세요. 맞아요 전 비: 비데예요.
굳히기란 웃음을 유발하는 포인트를 계속 이어나가 계속 폭탄주 파도처럼 폭소를 유발하는 표현인데 굳히기 들어갔다가 실패한 경우가 있다. 하지만 계속 억지 웃음을 유발하면 안 좋듯 피부가 굳으면 좋지 않다. 대표적으로 피부가 상처가 나서 굳히기로 안 없어지고 버티고 있는 경우가 흉터인데 이미지한의원에서 화상흉터, 성형흉터, 교통사고 흉터, 점뺀 흉터, 베인 흉터, 외과수술 흉터등 각종 흉터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