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1일 일요일

엄마한테 남자가 생긴 것 같아와 임신후 튼살치료

엄마한테 남자가 생긴 것 같아와 임신후 튼살치료



인터넷 유머를 보니 다음과 같은 유머가 있다.
부부는 수학에서 0점을 받아 온 중학생 아들하고 한바탕 승강이를 벌였다. 녀석이 잔뜩 화가 나서 그의 방으로 가버리자 아내는 남편을 바라보면서 물었다.
당신, 이 모든 일이 15년 전에 시작됐다는 걸 알아요?”
남편이 되물었다.
“15년 전이라니, 그게 무슨 소리지?”
아내가 대답했다.
저녁을 먹으면서 당신이 나한테 폭탄주를 먹였잖아요. 15년 전 그날 밤, 폭탄주를 마시지 않았더라면 얌전히 잤을 텐데 그 폭탄주 때문에 마음이 움직여서 그만.”
 
어떤 아줌마가 임신을 해서 유치원 다니는 딸을 데리고 산부인과에 갔다.
: 엄마 배 속에 아기가 생긴 거야?
엄마 : .
: 남자야?
엄마 : 그런 것 같구나.
: 아이 좋아!! 내가 아빠한테 전화할게.
아빠! 엄마한테 남자가 생긴 것 같아.”
 
위 유치원 아이 유머를 전화통화만 보면 엄마가 불륜을 저지른 것처럼 나온다. 어쨋듯 이런 저출산 국가에서 아이의 탄생은 하나의 축복일수 있다. 하지만 아기가 배속을 많이 차지할수록 배가 불러오고 그 힘인 장력을 이기지 못하고 진피가 찢어지면 다시 회복하지 못하고 튼살이란 것이 발생할 수 있다. 임신중 튼살 예방이나 치료 목적으로 크림이나 로션을 발라도 아무 소용이 없고 시술효과가 0%에 가깝다. 이런 배에 발생한 임신중 튼살은 출산후 1개월부터 시술이 가능하며 이를수록 좋고, 또 늦게 치료를 시작해도 반드시 피부 재생이 된다. 이미지피부과 한의원에서는 특허로 특화된 비키니 튼살프로그램을 통해서 ST침으로 튼살을 치료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