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일 금요일

성형 꼴불견 워스트와 성형흉터치료

성형 꼴불견 워스트와 성형흉터치료


연예인은 끊임없이 관리해야 하는 직업 특성상 성형 논란으로부터 자유로울 수가 없다. 연예인의 과거 사진이나 성형 전후 변신 사진, 혹은 컴백한 연예인의 달라진점 찾아내기는 이미 수 년 전부터 시작되어 왔고, 네티즌은 이제 전문가 수준이 되어버렸다.
연예인들은 평범한 일반인들과 차별되는 특별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지만 과거 사진을 통해 그 특출한 무언가가 예전에는 없었으며 만들어진 것이라고 밝혀지면 재도 성형 전에 다를 게 없었다라든지 그 얼굴이 어디 타고 난 거였겠어?라는 비난을 받는 것이다. 초점은 항상 재는 어디까지나 성형 미인이라는 것이다. 나는 성형을 통해 네가 예뻐진 것을 알고 있다랄까?
정신과 전문의들은 자신보다 잘난 사람을 칭찬하기 힘든 심리와 나도 돈만 있다면 저렇게 될 수 있다는 욕망이 내재되어 있다. 외모도 경쟁력이라고 말하는 시대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외모에 민감해져 있기 때문이다.
성형 꼴불견 워스트 5를 뽑으니 1위 오리발형 절대 안 고쳤다’. 2위 부작용형 우는 연기할 때 웃는다. ’3위 능구렁이형 교통사고 난 척하면서 성형하고 나온다. ’4위 구차형 성형 사실을 개인기의 미끼로 쓴다.’ 5위 호소형 좀 순해 보이고 싶어서 어쩔 수 없이 했어요라는 식의 분석이다.
 
프라다를 입은 악마가 워너비가 되고 쇼퍼홀릭들의 쇼핑 잘 하는 노하우가 타의 모범이 되는 세상이다. 패션만이 트렌드 세터의 기준은 아니다.
칙칙하고 주름이 자글자글한 얼굴에 명품 옷 걸치면 뭐해? 요즘엔 피부 좋고 몸매 착해야 진짜 명품족이라고.”
성형도 쇼핑이다 시크릿 쇼핑, 뷰티 큐레이터 피현정 지음, 아우름, 페이지 72-73
성형사실이 들키면 범죄 사실을 걸린것보다 연예인 마음은 더 콩닥거릴 것이다. 일반인들도 성형 부작용인 흉터에 대해서 더욱 신경을 많이 쓰게 된다.
이미지한의원에서는 성형흉터를 이미지한의원의 수술후 흉터침인 OT침으로 치료가 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