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6일 목요일

빗길 운전 유막제거와 노하우 교통사고 흉터치료

빗길 운전 유막제거와 노하우 교통사고 흉터치료


2015713일 오후 9시에 방영된 위기탈출 넘버원 491회 의 특별MC로는 이지현, 김새롬, 인피니트(성규,성종)이 참여하였다. 위기탈출 연구소의 실험은 정태호, 링컨이 진행하며 빗길 운전에 대해서 방송되었다.
도로 위 당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빗길 운전>과 관련된 내용이 모두 공개된다.
비오는 날 당신의 목숨을 지켜줄 안전하게 운전하는 법은 다음과 같다.
빗길에 차가 회전할 때 가장 안전한 핸들, 브레이크 작동법은 핸들을 915분으로 잡고 고정시키는 것이다.
비오는날 빗물로 물방울로 사물이 왜곡되어 시야가 가려지면 야간에는 젖은 노면에 차선이 가려져 운전이 어려워진다. 똑같은 양의 빗줄기를 설치한뒤 8050km차량속도에 의해서 실험해보니 속도에 의해 좌우된다. 50km에서는 와이퍼를 조작하자 시야가 확보되었다. 비오는 날 안전한 시야확보를 위해 감속운전을 한다. 매연 기름 물질에 의해 유막이 형성되는데 불빛 난반사를 악화시켜 시야를 어렵게 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제거해야 한다. 유막을 제거하니 제거되는 빗물의 양이 훨씬 많아지고 시야가 깨끗이 보였다. 유막 제거제품도 있지만 주방 세제, 소주등으로 유막제거가 효과가 있다. 김서림 현상으로 당황하겠지만 에어컨을 켜서 습기를 제거한다. 에어컨의 바람 방향을 앞유리쪽으로 두면 창밖에 성에가 껴 난감할 수 있따. 창문을 여는 것은 김서림 현상을 악화시키니 와이퍼를 작동시켜 성에를 제거하고 에어컨 강도를 낮춰 서서히 시야를 회복한다.
 
항상 교통사고가 난 뒤에 대처하기보다는 미리 사고를 줄이는 예방법을 하는 것이 좋다. 이미지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발생한 흉터와 이차적으로 교통사고 정형외과 수술을 한 뒤에 발생한 흉터를 흉터침과 한약 재생약침, 침으로 치료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