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스마트폰 운전중 전방주시태만과 교통사고 흉터치료

스마트폰 운전중 전방주시태만과 교통사고 흉터치료



201644일 오후 9시에 방송된 KBS2 '위기탈출 넘버원'의 안전 시트콤 위험한 가족에서는 사소한 실수로 위험에 처하게 되는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여러가지 상황별 안전 수칙을 소개한다. 개그맨 이세진, 개그우먼 이현정이 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장모로도 이현정이 변신해 12역을 하며 신동우가 아들 역을 맡아 연기한 위험한 가족의 이번주 주제는 운전중 전방주시태만이다. 봄을 맞아 처갓집 나들이에 나선 위험한 가족에서 장모님이 해주신 맛있는 음식에 반주를 한 남편 이세진을 대신해 아내 이현정이 직접 운전대를 잡았다. 만반의 준비를 하고 운전대에 앉은 이현정은 운전 중 아들 문자를 확인하려다 스마트폰이 떨어져 잡는라고 교통사고를 내게 된다.
2015년 한국도로공사 교통사고 통계에 따르면 전체 사망사고의 67%가 음주운전을 제치고 안전운전 불이행 사고로 나타났다.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코너 내 아이의 안전한 사생활도 공개된다. 이번 주 주제는 위험한 캐스팅이다. 최근 한류와 오디션 열풍으로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폭발적이다. 연일 , , 고등학생 장래희망 1위 연예인’, ‘잠재적 연예인 지망생 200만 명이라는 기사가 쏟아지고 있는데, 문제는 아이들의 꿈을 미끼로한 사기행각 역시 늘고 있다.
변호사는 아이들에게 단둘이 만남을 제안하거나, 돈을 지불할 것을 강요할 경우, 사기일 확률이 높다며 각별히 주의 할 것을 당부했다. 실제 출연을 미끼로 돈을 줄 경우 돈을 준 연예인 지망생, 연예기획사, 방송국 관계자가 모두 처벌을 받았다.
 
실제 실험을 해보니 운전 20년 경력의 스턴트맨이 운전을 하다가 뒤에 실험맨이 스마트폰을 떨어뜨리고 그것을 줍기 위해서 전방 주시를 잘못하니 상자 박스가 떨어진 곳의 전부터 브레이크를 밟지 못하고 결국 지나가고 말았다. 스마트폰을 들고 운전하거나 네비게이션을 조작하는 등도 문제가 발생하였다.
이런 다양한 이유로 교통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데 이미지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로 발생한 흉터와 그 수술로 발생한 흉터를 이미지한의원의 흉터침이나 수술후 흉터침으로 치료한다. 교통사고 화상으로 발생한 화상흉터등도 이미지한의원의 화상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