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이의 김밥과 이미지한의원의 흉터 치료
어느 거북이 3마리가 등산을 하고 있었다.
약 10년후 산에 반쯤 올라가고 있는데 거북이a:야.. 너희들은 배 안고프냐?난 10년동안 걸었더니 배가 등가죽에 붙은것 같다.
거북이b:사실 나도 그래.
거북이c:그래~ 그럼 김밥 한 개씩만 먹자.
하며 거북이들은 각자 가방을 열었다. 김밥과 같이 먹어야 할 물이 없었던 것이다.
거북이c:할 수 없다. 집에 가서 물통을 가지고 와야겠어. 가위바위보로 정하기로 하자.
거북이 a, b 모두 찬성이였다. 그래서 가위바위보를 하게 되었는데 우연히 거북이 a가 져서 할수 없이 자신 혼자서 물통을 들고 와야 했다.
그런데 산을 다시 내려가는 시간 10년 다시 올라오는 시간 10년 이렇게 해서 20년이 걸려야 했다. 그동안 거북이 b. c는 20년 동안 쉬어야 했다.
15년후..
거북이b:난 못 참겠어. a가 날 죽이거나 패든간에 난 김밥 먹을거야.
거북이c:그래. 나도 배고파 미치겠어.
하며 김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갑자기 거북이 a가 나타난 것이었다.
거북이b,c:어? 벌써 갔다 왔어??
거북이a:내가 너희들 나 몰래 김밥 먹을까봐 불안해서 15년동안 나무 위에서 지켜보고 있었지롱~
필자가 이런 유머를 꺼낸 이유는 단 하나이다. 거북이의 보행속도처럼 느린 화상이나 사고 흉터 치료에 있어서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 하는 것이다. 보통 진피의 재생에는 최소 몇 달이 걸리며 좋아지려면 3개월정도는 지나야 한다. 또한 시술 과정에서 사라질 것이긴 하지만 염증이나 가려움증 착색등이 발생할 수도 있다. 따라서 마라톤을 뛰는 것과 같은 인내심이 없다면 화상흉터 치료의 결승점을 통과하지 못하는 것이다. 물론 거북이 a처럼 아무 실천도 안하면서 15년동안 흉터에 대해서 막연히 기다리는 것은 금물이다. 이미지한의원에서 특수침 치료를 받고 흉터 치료에 대해서 지루한 시간과의 싸움을 시작해야 하는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