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5일 일요일

개그 콘서트 옷으로 가리기와 ST침 튼살치료

개그 콘서트 옷으로 가리기와 ST침 튼살치료



개그 콘서트 횃불투게더 의상실편에서는 가을인데 세일하는 것이 민소매티 2개밖에 없는 것을 보고 정범균이 분노했다. 세일 품목을 되찾아 옵시다. 송왕호는 일부 품목 세일 제외 왠말이냐 말도 안되는 소리다. 전부 세일 안할 줄 알았더라면 헌옷 수거함 뒤졌다. 반값할인, 파격할인, 유아인이라고 데려와라.”라는 노래를 불렀다.
송필근은 언제부터 옷가게 이렇게 되었습니까? 보푸라기 일어나는 적 있죠? 옷이 세일 안해주니 까칠하게 구는 겁니다. 매데에 옷이 있는 것 봤죠? 그것은 세일을 안해주니까 옷들이 몸져 누운겁니다.” 여러분 프리 사이즈 모자를 써봤는데 머리에 안들어간적 있죠? 하다가 사람들의 반응이 없으니 이것은 나만 그런거구나 하며 송필근은 겸연쩍게 웃었다.
저희 가게는 교환 환불 안됩니다. 하니까 나가지도 안았는데 교환 환불이 안된다구요. 자유교환희망가를 불렀다. “교환이 안되는게 왠 말인냐? 새로 산 옷 안 바꿔줄 줄 알았더라면 형 옷 물려입었다. 흰티, 검은티, 자이언티라도 데려와라.”
쇼핑백 없다 담아 갈 가방이 없으면 가방을 사라고 하니 다시 붉은 천을 두르며 데모를 하였다.
허민은 제가 한번 얘기해보겠습니다. “언니 교환 환불 해주세요.”하며 애교를 부리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자 긴 치마를 고르면서그럼 나 이거 사서 갈아 입고 가야겠다.”라고 말하며 짧은 옷을 긴 검정치마로 가려버리니 가게 고객 남성들이 초토화되었다. 송필근은 내가 왜 식품 매장 들어갔다가 여기 들어왔는데..난 여기 맞는 옷도 없는데.”라고 울상을 지었다.
 
하지만 종아리나 허벅지에 튼살이 있는 경우 평생 자격지심 때문에 짧은 치마나 햇팬츠등을 입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하체에 튼살이 생긴 경우는 하체비만으로 저주받은 하체때문이 아니라 날씬해도 그냥 유전이나 기타 원인불명으로 튼살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런 하체의 튼살중 종아리 튼살이 가장 많은데 종아리 튼살의 경우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가장 효과도 좋고 시술 경험도 풍부하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