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7일 일요일

개콘 요리하는 고야 샤프심과 모공치료

개콘 요리하는 고야 샤프심과 모공치료


20161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코너 '요리하는 고야' 코너에선 안상태가 첫 등장해 "오늘 요리할 생각에 흥분되는 고야. 맛있게 할 고야"라며 인사를 건넸다.
첫 요리는 신혼부부를 위한 스테미너 삼계탕이었다. 그는 자신의 과거 기억을 떠올리며 첫 날밤을 상상하면서 만드는 거야. 신부가 씻고 있어. 나는 기다리는 거야. 근데 눈썹 반쪽이 없는 거야. 블랙헤드 코에는 샤프심이 왜 이렇게 많이 박혀 있는 거야라며 흥분해 웃음을 안겼다.
안상태는 닭 한마리를 들곤 "벌거 벗고 있다"며 신랑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작은 닭은 영계라고 소개하며닭살이 돋고 있다. 스태미나가 부족해라며 닭 몸통 안으로 찹쌀, 인삼 등을 채워 넣었다. 그리고는 밤이 오시는 거야라며 그것도 집어 넣었다. 양파는 아주 유혹하려고 껍질이 시쓰루라고 해서 신부에 비유했다.
정승환이 삼계탕 국물을 맛 본 뒤 "왜 이러냐"고 따지자 안상태는 "오늘 첫날밤이 아닌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안산태는 코의 블랙 헤드black head를 비판하는 글을 썼다. 모공의 사이즈를 줄이는 방법은 피지분비를 줄이는 방법밖에 없는데 피부에 각질을 없애 피지분비를 수월하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미지한의원에는 mTm침등을 사용해서 피부 톤을 밝게 하고, 진피 콜라겐을 자극하고 각질을 제거해 주며 모공을 줄여주는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