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리얼사운드 튀김과 기름 화상흉터 치료
2016년 1월 10일 밤 10시에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연출 조준희)의 ‘리얼 사운드’에서는 공감 120%의 소리 묘사가 펼쳐졌다. 김대성은 화가 났을 때 의성어인 ‘씩씩’, 유리창 닦을 때의 의성어인 ‘빡빡’에 의문을 제기했고 이에 유민상은 남자와 여자, 어린아이를 넘나들며 상황에 따라 바뀌는 의성어들을 만들어냈다.
성별에 따라 화를 내는 소리가 다르다고 김대성이 지적하자 유민상은 “아이 쯧, 일로와. 놔, 놓으라고”를 “아이쯔 일와일와 나나나나 노라”라고 빨리 발음하며 남자가 화났을 때를 묘사했고 “어우야. 나 살쪘어”를 “어야 어야악 아나 사져서”라고 말하며 여자들이 화를 낼 때의 소리를 표현했다.
2015년 1월 31일 밤 10시에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는 리얼사운드 코너에서 튀김소리가 등장했다. “중국집 주방에서 ‘지글지글’ 요리를 했습니다.”를 볶음과 튀김으로 나눠서 묘사했다.
볶음 요리는 ‘츄츄츄츄스스스 화아 럭 탕아랄라’
튀김 요리는 ‘캐롤캐롤 캐롤 캐캐캐캐캐로롤 착착 턱으흐으흐흐으으특이’로 발음했다.
그런데 중화요리는 볶음밥등 볶거나 탕수육등 튀김요리가 많다. 이런 기름을 사용하여 조리하는 과정중에서 잘못하면 화상을 입기가 매우 쉽게 된다. 대부분 아이들의 화상흉터가 끓는물이나 라면국물등을 발로차거나 잘못 호기심으로 만져서 발생함과 달리 성인[특히 여성]은 화상흉터는 불을 가지고 하는 요리과정에서 발생한다.
이미지한의원에서 화상흉터침으로 이런 조리하다가 발생한 화상흉터를 화상후 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