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8일 월요일

웃찻사 서운타 맹장과 맹장염 수술흉터치료

웃찻사 서운타 맹장과 맹장염 수술흉터치료


2016117일 일요일 10시에 방송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선 서운타코너가 방송됐다. 서운타는 아빠 엄마 딸이 등장하는 가족 공감 코너다.
딸 이수빈은 아빠 김형인 엄마 윤효동에게 성형수술을 해달라고 졸랐다. 자신의 작은 눈을 본 의사가 눈이 이 지경 될 때까지 뭐했냐며 자꾸 웃었다고 하니 엄마는 너도 네 얼굴 거울로 보고 웃으라고 말했다. 이에 윤효동은 엄마 눈에는 미녀와 야수의 야수보다 훨씬 이쁘다고 말했다. “왜 야수랑 비교하느냐는 딸의 말에 엄마 윤효동은 미녀랑 비교하면 야수가 가만있겠냐고 응수해 웃음을 폭발시켰다. 딸이 눈이 단추구멍이라고 친구들이 놀린다고 하니 윤효동은 호통을 치며 눈이 바늘구멍인데 왜 단추구멍이냐고 놀리냐고 했다.
이어 네가 맹장이 없니, 콩팥이 없니라고 딸을 황당하게 달래는 모습으로 폭소를 더했다.
또 윤효동은 의사에게 임신했을때 딸이예요, 아들이예요”?를 물으니 의사는 맹장이 예뻐서 딸아들 상관없다고 말하였다고 했다. 딸은 망연자실해서 주저앉아버리니 아빠 김형인은 맹장이 찌그러든다고 서 있게 했다.
 
하지만 의학적 용어로는 맹장이 아니라 벌레 모양을 뜻하는 충수이다. 맹장은 일본식 이름이고 맹장염은 충수염이라고 해야 맞다. 아무튼 외과수술에서 빈번한 것은 치질수술과 더불어 복막염으로 터지지 않게 하는 맹장수술이다. 그럴수록 우측 아래 배에는 맹장염[충수염] 수술 흉터가 발생하는데 이미지한의원에서는 맹장염 수술흉터등 배의 수술 흉터 제왕절개 수술 흉터등을 수술후 흉터침인 OT침으로 치료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