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14일 월요일

서프라이즈 미스테리 홀과 점뺀 흉터 수두흉터치료

서프라이즈 미스테리 홀과 점뺀 흉터 수두흉터치료


2016313일 오전 11시에 방송된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시베리아 상공에서 헬기 조종사가 촬영해 논란을 일으켰던 거대한 구멍 '미스터리 홀'을 방영했다.
러시아 시베리아 북쪽의 야말은 토착민들의 언어로 '지구의 끝'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 곳에서 발견된 정체 불명의 구멍은 지름 100M이며, 러시아에서 발견된 싱크홀 중 가장 크다. 거대한 깔때기 모양을 하고 있었고, 주변 토양은 바짝 말라 있었다. 영상이 공개된 후 구멍은 시베리아의 '미스터리 홀'이라는 이름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게 됐다. 특히 이 '미스터리 홀'이 주목 받은 이유는 하루아침에 갑자기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싱크홀은 아무런 예고 없이 발생해 주변의 모든 것을 집어 삼키기 때문에 발생시 굉음을 동반하지만, '미스터리 홀'이 생성될 때 나는 소리를 아무도 들은 원주민이 없었다.
그러자 일부사람들은 누군가에 의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라 생각했다. 화제를 노리고 의도적으로 만들어진 미스테리 써클들처럼 '미스터리 홀' 또한 그럴 것이라 생각했지만 전문가들은 하루아침에 인공적으로 만들기에는 구멍이 너무 컸다.
단순한 운석 충돌 흔적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일부 운석은 아무런 소리 없이 거대한 구멍을 만들 수 있다. 하지만 하늘에서 떨어지는 운석을 목격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운석 충돌이라면 타서 검게 그을린 흔적이 있어야 하지만 없었다.
크리스 포그윌 박사가 핑고의 잔해일 것이라는 주장을 했다. 기후 변화로 내부의 얼음이 녹으면 거대한 구멍이 만들어진 핑고는 얼음이 흙으로 뒤덮여 있는 장소다.
결국 러시아는 조사단을 파견했다. 조사단은 생성 원인을 지하 가스 폭발이라고 밝혔다. 미스터리 홀 주변은 천연가스 매장량이 가장 많은 곳이다. 온도 변화로 가스층이 폭발하면서 생긴 것이라고 최종 결론 지었다.
하지만 극지방센터 연구자 플레하노프가 미스터리 홀의 조사를 진행하는데, 러시아 당국의 발표와 달리 가스가 전혀 검출되지 않았다. 급기야 UFO 때문이라는 주장도 나타났다. 현재까지의 보고에 따르면 야말 인근에서 발견된 구멍은 거대한 크기부터 직경 1~2m까지 다양하다. 아직까지도 미스터리 홀의 생성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유명한 1908630, 러시아 시베리아 크라스노야르스크 지방 퉁구스카강 인근에서 초대형 폭발은 우크라이나, 독일, 미국 과학자들이 대폭발이 일어난 해 여름의 이탄층(식물이 부분적으로 부패한 상태로 진흙과 함께 쌓인 층)에서 미세한 운석 흔적을 찾아냈다. 이탄층에서 채취한 미세한 단편을 화상분광기로 분석한 결과 다이아몬드와 육방정 다이아몬드, 그라파이트 등이 발견됐다. 론스달라이트(lonsdaleite)라고도 불리는 육방정 다이아몬드는 탄소를 많이 함유한 물질이 폭발할 때 발생하는데, 자연 상태에서는 운석이 지구에 충돌할 때 발생한다. 육방정 다이아몬드 파편에서는 운석에 포함된 물질들도 발견돼 운석 충돌로 인한 폭발이었다는 것이 확인됐다. 필자는 러시아에서 특별 무기 실험이 아닌가 싶다.
최근에 발생하는 싱크홀처럼 인체에 구멍이 파이면 매우 해롭게 된다. 특히 관상학에서도 파인 흉터는 도로에 발생하는 싱크홀처럼 운행을 방해하듯이 운의 흐름을 잘못 이끈다. 이런 흉터는 얼굴에 있을수록 비중이 큰데 파인흉터는 점뺀 흉터, 수두 흉터, 대상포진 흉터부터 각종 거상술 콧볼축소술등으로 흉터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흉터는 이미지한의원의 흉터침, , 한약 재생약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