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5일 목요일

라즈니쉬의 유머와 출산 산후 튼살 ST침 치료

라즈니쉬의 유머와 출산 산후 튼살 ST침 치료


인도 라즈니쉬의 유머집에는 초월하는 것이란 유머가 있다.
어떤 엄마와 딸이 병원 진찰실을 찾아왔다. 어머니는 의사에게 자기 딸을 진단해 달라고 부탁했다.
"제 딸아이가 이상한 증세를 보여서 걱정이 되어 찾아왔습니다."
의사는 딸을 진찰한 다음 조심스럽게 이런 진단을 내렸다.
"부인, 따님께서는 임신을 했습니다."
부인은 놀라서 말했다. "그럴 리가 없어요. 이 작은 아이가 남자와 어떤 관계를 가졌단 말입니까? 절대로 그럴 리가 없어요."
그녀는 아이에게 물어보았다.
"그렇지 않지? 정말 그런 일이 있었니?"
"아니에요, 엄마. 엄마도 알다시피 난 남자하고 키스도 해보지 않았는걸요?"
의사는 엄마와 딸을 번갈아 쳐다보다가 조용히 일어서서 창문 쪽으로 걸어갔다. 의사는 계속해서 밖을 쳐다보았다. 마침내 그 부인은 궁금해서 물어보았다.
"선생님, 바깥에 무슨 일이 있나요?"
의사가 말했다. "아닙니다, 부인. 이런 일이 생길 때 일어나는 마지막 단계를 지켜보고 있을 뿐입니다. 동쪽에 별이 나타나고 또 누군가가 나타날 것인지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기억하라. 여인을 가슴속으로 사랑하지 않고도 사랑 행위를 할 수는 있다. 그때 그것은 순수하게 동물적인 사랑 행위다. 반면에 그대는 섹스라는 개념이 없이도 여인과 사랑 행위를 할 수 있다. 그때 사랑은 두 에너지의 순수한 교류이며 춤이며 찬양이다.
 
보면 라즈니쉬의 말은 기독교의 예수 탄생을 풍자한 것이다. 예수님이 처녀 몸에서 나고 동방박사가 별을 보고 온 내용을 사실일리가 없다며 비틀어 말한 것이다.
일반적으로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하면 산후에 튼살이 보이기 마련이다. 이런 출산후에 발생한 튼살에 대해서 산후조리나 수유, 기타 아이 돌봄으로 바빠서 자신의 몸을 돌아볼 겨를조차 없다가 몇년 지나서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 치료를 뒤늦게나마 받는 경우가 있다. 물론 산후 1개월 이후부터 튼살침 시술이 가능하지만 몇년 늦었다고 해서 치료가 안되는 것은 아니니 내원해서 방문 상담후 튼살침 치료를 받기 바란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