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5일 화요일

튼살 치료도 소망하고 글쓰는 것으로 치료가 될까?


튼살 치료도 소망하고 글쓰는 것으로 치료가 될까?




터미네이터로 유명한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유명한 미국의 유명한 영화배우입니다. 지금은 캘리포니아 주지사로서 정치인이다. 그는 오스트리아 이민자로서 아버지는 술 주정뱅이가 너무 심해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내면서도 초등학교 때,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 3가지를 종이에 적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가 액션배우가 되는 것이고,


두 번째가 케네디 가문의 여인과 결혼을 하는 것이고,

세번째는 2005년에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첫 번째 꿈인 ‘헐리우드 액션 배우’가 되기 위해 그는 근육질 몸매 만들기에 오랜 시간 동안 매진하였습니다. 그 결과 미스터 유니버스에 연속해서 여섯 번을 우승 하였고, 마침 액션 배우가 필요한 시기에 감독의 눈에 띄어 영화에 출연을 합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마다 흥행에 대성공을 거두며 그는 헐리우드의 대표격인 영화배우로서 자리매김을 한다.

두 번째 꿈인 ‘케네디 가문의 여인과 결혼’은 액션 영화배우로서 유명해지다 보니, 케네디 전 대통령 누나의 딸인 마리아 슈라이버라는 당시 NBC 유명 방송 앵커와 결혼을 함으로서 이루어졌습니다. 사실 케네디 가문은 민주당이라서 슈왈제네거는 공화당이라 못할 것 같은데 불가능한 꿈을 이루었다.
그의 세 번째 꿈인 ‘2005년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당초 목표보다 2년이나 빠른 2003년에 캘리포니아 주지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연임까지 성공했다. 그가 초등학교 때 적은 꿈 3가지는 100% 모두 이루어졌다.

사실 사람은 모두 자기가 바라는 대로 하려고 하지만 많은 좌절을 겪는다. 예를 들어 우리는 시험공부는 안하면서 시험에만 붙게 해달라고 기도하는 경우도 많다. 즉 이런 소망을 이루는 것은 끊임없는 노력이 뒷받침되어야 하지 아무런 실천을 안하면서 감나무에서 감떨어지길 기다려서는 안된다. 물론 끊임없는 실천력 이후에 말과 글을 써서 소망을 적는다면 안이루어질 일도 거의 없을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튼살 치료에 있어서도 튼살이 없어져서 찜질방, 사우나, 원하는 옷등을 입는 상상을 하며 그런 모습을 그려보며 일기에다 쓰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튼살의 원인인 잘못된 콜라겐 배열은 저절로 좋아지지는 않는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미지한의원에 와서 튼살침인 ST침 치료를 받는 것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