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6일 월요일

히트 앤 런 치고 빠지는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 튼살침치료

히트 앤 런 치고 빠지는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 튼살침치료



Count Sheep Hit and Run치고 빠지기
트렌드 코리아 2015 예측 내용
치고 빠지듯, 가볍게 즐기고 부담 없이 누려라. 불투명한 현대사회를 넓고 얕게 간 보고 싶은 소비자들이 늘어난다. 이제는 남녀 간에만 썸을 타는 것이 아니라 상품과 브랜드와도 썸을 탄다. 트렌드 코리아 2015가 다루었던 치고빠지기는 네가지로 요약된다. 첫째 연애는 설렘만 쏙 빼서 즐긴다. 둘째 지속적인 인간관계를 부담스러워하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일회성 사교 모임이 늘어난다. 셋째 상품과 브랜드는 써보고 결정한다. 넷째 짧고 강한 콘텐츠가 살아남는다. 현상의 배경에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의 확대와 정답이 아니면 선택을 주저하는 세대적 특성, 개인적 가치가 중시되는 문화와 장기적인 경기 침체가 있다. 책임은 싫지만 달콤한 이득은 포기하지 못하는 현대인의 갈대 같은 마음을 과연 어떻게 사로잡을 것인가? 선택과 비선택 사이의 회색지대를 빠르게 인정하고 그 간극에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치고 빠지려는 소비자와 그들의 마음을 붙잡으려는 기업 간의 숨 가쁜 술래잡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트렌드 코리아 2015, 329-350
 
트렌드 코리아 2016, 미래의 창, 김난도등, 페이지 141, 144,145
 
1980년대 기다리지 않아도 패스트푸드가 한국에도 등장한 뒤에 옷도 패스트 패션으로 입고 음악도 패스트 뮤직으로 듣는다. 2014년 한국에 상륙한 패스트 가구, 이케아는 가격이 저렴하고 오래가지는 않지만 나름의 합리적인 품질을 갖추고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제품의 수명에 집착하지 않고 가격과 소재의 부담을 낮추는 것이 경쟁력의 관건이다.
2015년 팝업 스토어는 판매 매장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제품 구매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자연스러운 체험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TV광고도 한달도 길다고 말한다. 보름 혹은 일주일, 심지어 딱 하루만 공개되고 사라지는 광고까지 등장한다. 시청 타깃을 세분화하고 이에 따라 광고 콘셉트를 달리해서 아예 시간대별로 다른 광고를 노출시킨다.
 
치고 빠지는 것을 보면 www.imagediet.co.kr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의 ST침 튼살침 치료로도 촘촘한 튼살 부위만 자극하고 빠져나가는 히트 앤 런 전법을 사용한다. 그런데 위에 나온 인스탄트나 패스트 패션등과 같이 너무 빠르게 조급증을 가지고 튼살치료에 임하면 안된다. 왜냐하면 튼살침 이후에 진피 자극후 몇달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