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0일 화요일

부모은중경과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치료

부모은중경이란 경전이 있다. 부모님의 열가지 은혜중에서 臨産受苦恩(임산수고은)이 있다.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출산의 고통을 감내한 은혜



아기를 몸에 품고 열 달이 다 차서



어려운 해산달이 하루하루 다가오니



하루하루 오는 아침 중병 든 몸과 같고



나날이 깊어가니 정신조차 아득해라



두렵고 떨리는 맘 무엇으로 형용할까



근심은 눈물 되어 가슴속에 가득하니



슬픈 생각 가이없어 친족들을 만날 때면



이러다가 죽지 않나 이것만을 걱정 하네






예전에는 출산을 하다가 사망하는 경우가 많아서 분만 전에 자기 신발을 돌아보고 출산을 한 경우가 있다. 요즘에는 의료기술이 발달하여 출산후 후유증인 치질등은 수술로 치료하며, 산후풍은 산후조리나 한약등으로 없어지게 한다. 또한 요즘 여성들은 가물치나 흑염소등에 산후에 보양식을 먹는 것보다도 오히려 살을 빼달라고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한의학적으로 먼저 어혈을 제거하고 기와 혈을 보하는 보약을 쓰고, 다음에 붓기가 빠지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약을 사용하여 임신전의 몸매로 돌아가게 하는 한약으로 치료하는 방법이 있다. 하지만 예전의 젊은 미혼여성의 몸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것이 딱 하나 있다. 바로 튼살이다. 튼살은 아무리 임신기간동안 튼살치료를 하여도 예방이나 치료가 되지 않으며 팽생 낙인처럼 배나 허벅지 엉덩이 등에 남아 있게 된다. 아무리 다이어트를 해서 아가씨 같은 몸매를 뽐내려고 하여도 튼살 치료는 불가능한듯하다. 튼살을 보면 산후에 우울증이 생기며, 다시 젊어지지 못하는 젊음의 단절을 찍는 낙인과 같아 보인다.



하지만 이미지 한의원의 특수침으로 튼살 치료가 가능하다. 튼살치료는 발생한지 빨리 시작해야 하는 것이 좋으므로 출산후 21일을 지난 1달 뒤부터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다이어트와 붓기를 빼는 한약을 같이 복용하는 것도 효과가 좋다. 튼살은 남성이 잘 모르는 여성들만 고민하는 질환이다. 보통 치료받는 여성을 보면 남편 모르게 비자금으로 치료받는 경우가 있다. 출산후 복부튼살로 고민하다가 50세가 넘어서 치료받는 고객도 몇 명이 있다. 따라서 출산의 산고를 겪지 않은 남편들은 고생한 아내의 손을 잡아주고 이미지한의원에서 특수 침치료로 튼살 치료를 시술해주면 어떨까? 튼살은 산후조리 한약 보다 오히려 여성들이 좋아하고 감동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는 것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