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1일 수요일

십자수와 튼살치료

십자수와 튼살 치료






몇 년전에 십자수가 크게 유행하였다. 하지만 핸드폰 줄, 악세서리, 소품등에 쓰이며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개그콘서트에 ‘니 생일엔 명품가방, 내 생일엔 십자수냐.’하고 십자수에 대해서 부정적인 뉘앙스의 개그를 한 일도 있지만 그만큼 십자수가 대중화 되었다는 말이다. 양희승선수는 190Cm가 넘는 키에 농구공만한 큰 손을 가졌지만 현영 씨에게 줄 십자수 열쇠고리를 직접 만들만큼 섬세한 면도 있다. 십자수는 자수처럼 매우 정성을 필요로 한다. 물론 그 정성의 가치는 들인 시간과 비례할 것이다. 하지만 십자수는 하나의 작품을 완성하는데 매우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완성하기 쉽지는 않다.



우리 몸에도 콜라겐에란 단백질의 섬유가 있다. 이 섬유의 배열이 한번 늘어졌다가 다시 돌아오지 않으면 튼살(선조팽창)이 생긴다.



섬유의 배열은 튼살크림이나 마사지 정도의 약한 자극으로 절대 좋아지지 않으며 이미지한의원의 침과 같은 공격적인 치료를 통해서 좋아진다. 십자수처럼 한땀 한땀 정성스런 특수침 자극으로 좋아진다. 물론 튼살은 한번의 시술로 좋아지지 않으며 적어도 2-3개월간 2-3회정도의 시술을 받아야 좋아짐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특수침 시술 5회와 재생관리 5회를 받는 5개월정도 시술을 받아야 좋아질 수 있다.



즉 모든 의학적인 치료는 정성과 긍정적인 마음, 충분한 시술 시기가 합쳐져야 효과를 볼 수 있다. 남성들이여 여성들에게 십자수의 정성스런 선물을 받았다면 여자 친구에게 명품가방 대신 이미지 한의원의 비키니 튼살 치료프로그램을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명품 가방은 잃어버리거나 없어질 수 있지만 튼살이 치료된 몸은 영구적이며 명품과 같은 몸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