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3일 화요일

새해의 복을 받기 위해서 흉터치료를 합시다

새해의 복과 흉(凶(흉할, 재난, 젊어 죽음 흉; ⼐-총4획; xiōng)한 흉터






2010년 새해가 밝았다. 아직 경인년 호랑이 해는 아니지만 벌써부터 새로운 해피 뉴이어가 시작되었다.



우리는 새해에 일상적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덕담 인사한다. 복은 받는 것이 아니라 짓는 것이다. 따라서 복은 밭에 땅에 씨를 뿌리면 수확하듯이 거두어 내는 것이다.



동양철학에서는 복과 화는 한 뿌리라고 생각했다. 또한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난다고 한 것처럼 인과론을 당연시하였다. 그리고 적선지가는 필유여경이란 말처럼 선행을 쌓으면 반드시 경사가 있다고 했다.



우리는 운명을 알고자 하며 알면 또 바꾸고자 한다. 사실은 운명은 바꿀 수 없으나 운수는 바꿀수 있다. 예를 들어 인명은 재천이란 말처럼 죽는 것은 못 바꾸어도 개인적인 선택은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다.



사주는 태어난 년월일시를 불변으로 보기 때문에 바꿀 수 없다. 하지만 관상은 표정이나 기분등에 따라서 항상 바뀐다. 얼굴색과 기는 하루에도 몇 번씩 바뀐다. 즉 사람이 하루에 12번 변한다는 말처럼 계속 보통의 모습이란 없다. 보통 관상학에서는 성형수술하면 바뀌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요즘은 뼈까지 수술할 수 있기 때문에 바뀌는 것이다. 일본의 유명 관상가는 감옥도 다녀오고 많은 시련을 겪었지만 소식하면서 욕망을 절제하여 나중에 큰 인물이 되었다.



우리는 급변하는 세상에 따라 변해야 살게 된다고 생각한다. 오죽하면 대기업 회장이 마누라와 자식 빼고 다 바꾸라고 했을까?



흉터의 사전적 의미는 ‘상처가 아물고 남은 자국’이며 영어로는 scar(스카)라고 한다. 그냥 한자로 생각하여 보면 흉(凶)한 터이다. 터란 집터란 말처럼 장소란 의미가 있다. 따라서 우리는 흉터를 내버려 두면 흉한 기운을 방치해 둠이다. 마의상법 유장상법등 여러 관상학 책에서도 얼굴에 있는 점, 사마귀, 흉터는 무조건 제거하라고 했다. 예전에는 기술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서 치료가 어려웠지만 새로 재발견한 이미지 한의원의 흉터 침으로 모두 개선될 수 있다. 요즘 병원은 여드름 치료를 많이 하는데 오히려 화상흉터나 수술흉터가 치료 효과가 더 좋다. 한방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는 이미지 한의원에서는 액취증, 교통사고, 다한증, 난소수술등 각종 흉터 수술 후유증을 치료하고 있다. 미리 안된다는 생각을 버리고 좋은 운을 얻기 위해 로또 대신 흉터 치료를 받는 것이 어떨까? 흉터 치료는 미적인 개선의 효과로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부수적으로 자신감 회복이나 우울증 개선의 심리적 치료 효과가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