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6일 화요일

레드 퍼지와 붉은 튼살 추방 ST침

레드 퍼지와 붉은 튼살 추방 ST침

조지프 매카시[ Joseph Raymond McCarthy ]는 미국의 정치가. 미국 공화당 상원의원을 지냈고 상원의 비미활동(非美活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레드 퍼지(Red Purge)’에 나서 반공선풍(反共旋風)을 일으켰다. 위스콘신주(州) 그랜드슈트 출생. 위스콘신주 마켓대학을 졸업한 후 변호사·순회판사가 되었다. 제2차 세계대전에는 해병대원으로 종군하였다. 1946년 위스콘신주 미국 공화당 상원의원이 되었고, 1952년 재선되었다. 1950년 2월 상원의 비미활동(非美活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레드 퍼지(Red Purge:적색분자를 공직·기업 등으로부터 추방하는 일)’에 나서 반공선풍(反共旋風)을 일으켰다. 그러나 너무 극단적이었기 때문에 반발을 일으켰고, 1954년 12월 상원의 비난결의에 의하여 급속히 영향력을 상실하였다.

Red Purge직역하면 붉은 것을 추방한다. purge [1. (조직에서 사람을, 흔히 폭력적인 방법으로) 제거하다   2. (나쁜 생각・감정을) 몰아내다즉, 공산주의자들을 공직에서 몰아낸다]는 라는것이다.
미국에선 조지프 매카시가 매카시즘선풍을 불러 일으키며 미국 정부내에 공산주의자들이 득시글 거린다!라고 해서 많은 미 정부와 국회내의 인사들이 해임되고 청문회에 끌려나와야 했던 역사가 있었다.
그런데 이미 일본에서는 한국전쟁 직전인 1949-50년 사이에 GHQ의 주도하에 대대적인 레드 퍼지가 일어났다. 특히 공산주의적인 노조원들이 많았던 일본 국철에서 공산주의적 노조원 1만여명을 대량해고하는 것이 추진되었고 많은 갈등을 빚던 가운데 소위 일본 국철 3대 미스테리 사건이 일어나 국철의 공산주의적 노조원들은 궁지에 몰리게 되어버렸다.
http://bit.ly/1BCK4Vb 엔하위키 미러

보통 메카시즘은 실제가 없는 선동으로 여겨지지만 실제 나중에는 실제 공산주의자들로 밝혀졌으니 현 공안정국과 관련이 없다. 1995년 기밀해제로 공개된 미-영간의 러시아어 암호 해독 프로젝트인 "베노나(VENONA)"에 의해 매카시가 공산주의자 및 소련의 간첩으로 지적한 이들(가령 뉴딜 정책의 발안자인 해리 화이트, 그리고 로젠버그 부부 등)이 당시에 정말로 소련의 간첩으로 활약한 사실이 드러나 매카시 상원의원의 지적이 사실이라는 이야기이다.

한국 전쟁은 미국의 계획이었다.
제임스 포레스탈은 미국 해군 장관을 역임하다가 미 국방성이 창설되자 초대 국방위원장으로 추대되었다. 그는 제2차 세계대전을 마무리하면서 미국이 소련에게 너무 많은 양보를 한 것 때문에 매카시 상원의원에게 그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었고, 모든 내막에 대해서 잘 알고 있었다.포레스탈은 한국전이 발발하기 15개월 전에 친구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계속 미행을 당하고 있고 전화는 도청을 당한다. 그들은 지금 한국에서 전쟁을 일으키려고 하고 있다.”
국방성 창설에 따른 반발과 갈등은 격렬했다. 초대 국방장관인 제임스 포레스탈은 육·해·공군의 갈등을 조정하기 위해 노심초사하다 신경쇠약에 걸렸으며 1949년 결국 자살을 선택, 미국 사회에 큰 충격을 던지기도 했다.
트루먼 대통령은 너무 많은 비밀을 알고 있는 그를 사임하도록 했고, 그는 대통령에게 사퇴를 종용받아 1949년 3월 2일에 사임했다. 그 다음달에는 전혀 아픈 곳이 없는데도 겅강진단을 받으라는 대통령의 특별 배려로 베데스다 해군 병원에 입원하여 종합 검진을 받았다.
그런데 입원한 후에 자신의 잠옷 허리띠에 목이 졸린 채 16층에서 떨어져 죽었다.
그리고, 매카시는 대중 집회에서 연설을 하던 도중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
“1945년 얄타 회담에서 루스벨트 대통령과 스탈린은 한국에서 전쟁을 일으키기로 계획을 세웠고, 그후 10~12년 후 베트남에서 비슷한 전쟁을 일으키기로 합의했다.”
당시에 그 말은 파장을 불러 일으키지 못했으나, 실제로 그의 말처럼 베트남전이 일어났다.
후에 매카시 의원 역시 베데스다 해군 병원에서 의문사로 죽었다.
http://bit.ly/17eZS7L

아무튼 우리 신체 피부에 발생하는 붉은 튼살은 추방해야 한다. 붉은 튼살은 초창기 튼살로 종아리나 허벅지에 발생할시 몇 달내에 다시 흰색으로 변화한다. 즉 붉은 튼살은 염증단계로 불만 끄면 쉽게 없어지듯이 흰색 튼살보다 이미지한의원의 ST침 튼살침으로 치료가 잘 되는 편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