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2일 화요일

인터넷 유머 너와 담뱃불 화상흉터치료

인터넷 유머 너와 담뱃불 화상흉터치료


 오래된 인터넷 유머를 란 제목의 야하게 보이는 유머글이 있었다.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02-336-7100
 
나는 너를 갖고픈 욕망을 주체할 수 없었다.
나는 너의 띠를 떨리는 손으로 풀었다.
나는 흥분을 가라앉히며 너의 옷을 벗겼다.
나는 너의 하얀 육체를 보았다.
나의 욕망은 더욱 끓어올랐다.
너는 서서히 뜨거워지기 시작했다.
나는 너의 하얀 육체를 계속해서 빨아댔다.
드디어 한계까지 도달했다.
쓸모없게 되자 나는 너를 과감하게 버려야만 했다
재떨이에....
 
끝까지 읽어보면 음란마귀가 발동하지 않았다면 너란 제목을 가진 내용이 담배임을 알수 있다. 사실 담배란 존재도 모순적인데 장소를 제한하면서 정부에서는 불법적인 취급을 하지만 또 세금징수의 면에서 효자가 되는 것이다. 즉 아예 담배를 불법으로 적용하던지 아니면 담배가 세수를 많이 차지하니 장려하던지 이도 저도 아닌 측면이 매우 크다. 하지만 담배는 장기적으로는 억제정책인 금연을 시행하는 것이 낫다. 담배에 의해서 폐암이나 만성 폐쇄성 폐질환등 건강이 나빠지는 것 뿐만 아니라 담배 실화로 재물을 손괴하고 인체에는 화상과 화상흉터를 유발할 수 있다.
화상이 발생되면 응급실에서 처치를 하겠지만 그 이후에 서양의학적으로 특별한 흉터등 치료에 대해서 노하우가 별로 없다. 또 심부 2도 이상 화상을 입은 경우 흉터가 남는데 이런 불에 의한 화상흉터를 화상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02-336-710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