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7일 수요일

복면검사 형사의 뜨개질과 튼살치료

복면검사 형사의 뜨개질과 튼살치료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2015520일 오후 10시에 1회로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복면검사에서는 도둑(시원 분)을 앉혀 놓고 뜨개질을 하는 경찰 유민희(김선아 분)이 방송되었다.
허당 도둑을 앞에 앉혀 놓고 유민희는 도둑의 범행 부인에 기억 안 나나 본데 생각날 때까지 기다려 주겠다. 이 목도리 어울리냐?”며 뜨개질을 할 뿐이었다.
허당 도둑은 이 범행만 했던 것으로 정말 믿어주는 거죠?”라며 이야기 했지만, 유민희는 그럼에도 뜨개질 만 할 뿐이었다. 최시원은 이렇게 말 한마디 안 시켜놓고 멀쩡히 앉혀놓는 거 일종의 인권침해 아닌가. 아무리 그래도 난 이 두 군데밖에 털지 않았다고 주장했으나 유민희는 아무렇지 않게 뜨개질을 이어갔다. 그는 지도에서 여러 군데를 찍고는 진짜 여기는 안 털었다. 그러니까 내 앞에서 뜨개질 좀 하지마라. 미쳐버리겠으니까!”라고 자백하고 말았다.
기다리던 도둑은 자백을 했고 이를 지켜보던 피성호(홍석천 분)나도 뜨개질이나 해야겠다며 그녀의 활약에 감탄했다. 그런데 범인의 어머니가 뜨개질 집을 하는 것을 알고 뜨개질을 일부러 시작하였던 것이었다.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우리 몸 피부에도 지루하겠지만 뜨개질처럼 진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단단한 피부를 이루어나간다. 따라서 끊임없이 피부를 구성하고 파괴하고 있는 것이다. 그런데 진피 아래의 피하지방이 살이 쪄서 늘어나면 진피는 그 힘을 받지 못하고 찢어지게 되는데 한번 찢어지면 실올이 풀린 뜨개질처럼 다시 저절로 피부를 이루지 못한다. 이런 팽창선조라고 불리는 종아리 튼살, 허벅지 튼살, 배 튼살, 어깨 튼살, 가슴튼살은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