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글니글 거울과 얼굴 피부 mTm침 치료
개그맨 송영길과 이상훈은 2015년 5월 24일 개콘 니글니글에서 “오늘 이상하게 여자 관객들이 많이 왔어. 왜겠어?” 라든가 “어제도 연락 안 되고 그저께도 연락 안 되고, 대체 뭐 했어?” “거울 봤어” 속이 오글거리는 댄스를 췄다.
2015년 5월 31일 방영된 KBS 2TV ‘개그콘서트-니글니글’ 코너에서 느끼한 댄스를 선보였다. 이상훈은 “어린이 시청자들은 '도찐개찐' 좋아하고, 어른 시청자들은 '민상토론' 좋아한대. 그럼 젊은 여자 시청자들은?”라는 송영길의 질문에 “가자”고 답였다. 그런가하면 송영길은 "나 영화 봤어. 120분동안 시간 가는 줄 몰랐다니까"라고 말한 뒤 "영화 봤냐"는 이상훈의 질문에 "거울 봤어"라고 답했다.
송영길이 이상훈에게 물은 건 “이상형이 어떻게 돼”. 이상훈은 “딱 한 가지면 된다. 나보다 예쁘면 된다.”라고 자신감 있게 답했다. 송영길은 “무인도에 딱 하나 가져갈 수 있다면 뭘 챙기겠냐?”란 물음에 “거울”이라고 대답했다.
그런데 소재가 못생기고 느끼한 남자가 자신을 도취한 듯 거울을 쳐다본다고 했는데 남성의 경우는 거울이 내가 잘생겼다는 긍정적인 주관적 느낌 주지만 여성의 경우에는 거울을 볼수록 자신의 단점만 보이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거울이 작용한다. 즉 여성은 세상에서 누가 가장 예쁘냐고 묻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필자 의견으로는 여성은 거울을 많이 보지 않을 것을 권장한다. 필자 한의원에는 독일에서 수입한 특이한 거울이 있는데 고가이기도 하고 거울만 봐도 피부가 2-3배 확대해서 매우 잘보인다. 특히 얼굴의 모공이나 흉터는 매우 잘 보이는데 모공은 평생 치료되지 않지만 지속적으로 각질제거와 피부톤 개선등을 통해서 mTm침으로 효과를 많이 볼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