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4일 목요일

아틀라스와 헤라클레스, 어깨 튼살치료

아틀라스와 헤라클레스, 어깨 튼살치료


그리스 신화에서 아틀라스는 티탄 중의 하나로, 티탄 이아페토스와 오케아노스의 딸 클리메네의 아들 중의 하나였다.
히기누스는 아틀라스의 원시 본질을 강조하였는데, 그를 아이테르와 가이아의 아들로 만들었다. 그는 프로메테우스, 에피메테우스와 메노이티오스, 헤스페로스의 형제이다.
아틀라스는 여러 아이가 있었는데 대부분 딸이었다.
아틀라스는 제우스와 티탄과의 싸움에서 티탄의 편에 붙어서 제우스를 상대로 싸웠는데, 티탄이 제우스에게 토벌당하자 아틀라스는 그 벌로 대지(가이아)의 서쪽 끝에 서서 하늘(우라노스)을 떠받들고 있는 형벌을 받게 되었다.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02-336-7100
헤라클레스에게 가장 어려운 일은 헤스페리스들이 지키고 있는 황금 사과를 가지고 오는 일이었다. 헤라클레스는 그것이 어디 있는지도 몰랐다. 황금사과는 헤라가 대지의 여신으로부터 결혼 선물로 받은 것으로서 그녀는 그것을 헤스페리스(Hesperides)들에게 지키게 하고 잠자지 않는 용까지 두었다. 헤라클레스는 천공을 짊어지고 있는 아틀라스(Atlas)에게 갔다. 헤스페리스들은 아트라스의 딸들이었다. 헤라클레스는 사과를 발견하여 자기에게 갖다줄 자가 있다면 이 아틀라스 외에는 없다고 생각하였다. 헤라클레스는 자신이 그 짐을 짊어지고 사과를 찾으로 아틀라스를 보냈다. 그는 사과를 가지고 돌아와서 마지못해 다시 어깨에 무거운 짐을 지고, 헤라클레스로 하여금 사과를 가지고 에우뤼스테우스에게 돌아가게 하였다.
 
아틀라스는 하늘을 떠받치는 일이 싫어졌기 때문에, 헤라클레스에게 이 일을 강제로 떠맡기려했다. 아틀라스는 헤라클레스에게, 사과를 가져올 동안 자기 대신 하늘을 떠받치고 있어달라고 말했고, 헤라클레스는 그 동안 하늘을 짊어지고 아틀라스가 돌아오길 기다렸다. 아틀라스한테 당한 헤라클레스는 다시 한번 꾀를 생각해내었다.
만약 자신이 일생동안 하늘을 짊어져야 한다면 그것을 얹기 위해 짚으로 엮은 똬리를 머리에 얹어야 하기 때문에 그 동안만이라도 다시 짊어져 달라고 거짓말을 했다.”
 
군인 훈련소에는 내가 맨 군장의 무게는 아버지의 어깨보다 가볍다.”는 명언이 있다고 한다. 사람의 어깨는 짊을 짊어지고 수고를 하는 내용이 있다. 성경에도 수고롭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라는 말이 있다. 이미지한의원을 보면 어깨 튼살을 치료한다. 일반적으로 어깨는 상체비만이나 남성등을 제외하고 여성은 잘 발생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또 어깨 튼살은 가슴튼살과 비슷하게 발생되기도 한다. 이런 나시티를 입지 못하는 상황의 어깨튼살은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02-336-710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