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7일 금요일

화상 흉터 교통사고 흉터치료

화상 흉터 교통사고 흉터치료


내가 만난 가장 운 나쁜 사람은 블랙풀 출신의 간호조무사인 수전이다. 수전은 기막힐 정도로 연애운이 없었다. 그녀와의 맞선 자리에 나오던 남자가 오토바이 사고로 두 다리가 모두 부러지는가 하면 또 다른 남자는 유리문인지 모르고 그대로 걸어 들어오다 코가 부러지기도 했다. 몇 년뒤 그녀는 결혼 상태를 찾아냈지만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교회가 결혼식 전날 방화범에 의해 홀딱 타버리고 말았다. 수전은 80킬로미터를 이동하는 동안 8번의 자동차 사고를 겪은 것이었다.
나는 행운과 악운에 대해 신문 한 장을 받은 실험 참가자들이 대충 신문을 훑어본 뒤 사진이 몇 개나 실렸는지 말하는 것도 있었다. 그 실험에서 나는 신문 안에 몰래 행운을 심어두었다. 즉 신문의 반면에 걸쳐 커다란 활자로 이 광고를 보았다고 실험자에게 말하면 100파운드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써놓았다. 운 나쁜 사람들은 사진의 수를 헤아리는데 너무 몰두한 나머지 행운을 알아채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반면 운 좋은 사람들은 훨씬 더 느긋해서 이 커다란 광고를 알아보았다. 이 실험은 운 좋은 사람들이 예기치 않은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여 행운을 만들어낸다는 사실을 압축적으로 보여주었다.
 
괴짜 심리학, 리처드 와이즈먼 지음, 한창호 옮김, 웅진 지식 하우스, 페이지 39-40
 
필자가 아는 내용에 착하고 불행하고 가난한 사람 갑이 있었다. 그 사람을 아는 부자는 도움도 거절한 그 사람을 위해서 몰래 그가 매일 지나는 다리 잘보이는 곳에다 금덩어리를 놔두었다. 그래서 부자는 갑에게 다리에서 뭐 발견한 것이 없는지 물었다. 갑은 그 날따라 이상하게 다리를 눈을 감고 건너가고 싶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눈을 감고 건너가는 실험을 했다는 것이었다. 즉 운이 나쁜 사람은 이상하게도 운이 나쁠 행위를 계속 한다는 것이다.
일상생활속에서 입는 화상이나 교통사고등도 자신의 부주의이기도 하지만 不運이라고 하면 불운이다. 더욱이 화상은 화상흉터 교통사고는 교통사고에 의한 흉터와 수술로 생긴 흉터등이 볼성스럽게 남는다. 그런데 아직 하나의 희망의 꽃이 피어나는 이유는 교통사고 흉터나 화상흉터도 치료가 된다는 점이다. 교통사고 수술 흉터는 이미지한의원에서 수술후 흉터침인 OT침으로 화상흉터는 화상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가 되며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한의원 홈피[www.imagediet.co.kr 02-336-7100]를 참조하기 바란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