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14일 월요일

멧돼지를 피하는 방법 지그재그와 Z자 흉터수술 흉터치료

멧돼지를 피하는 방법 지그재그와 Z자 흉터수술 흉터치료


멧돼지를 피하는 방법 지그재그와 Z자 흉터수술 흉터치료
 
2015914일 오후 9시에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이하 넘버원’)에서는 출연진이 폭죽사고로 가장 많이 다치는 부위를 맞히는 과정이 그려졌다.
한 팀인 레인보우 재경, 사유리, 홍진영, 김영희는 폭죽 때문에 가장 많이 다치는 부위는 가슴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당황시켰다. 그들은 심쿵해서” “깜짝 놀라서등을 이유로 대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웃음을 줄 거냐. 정답을 맞힐 거냐는 출연진의 질문에 한참을 고민하다가 뻥 터지면서 콧구멍으로 폭죽이 들어간다. 정답은 콧구멍이라고 외쳤다.
은지원은 가슴에 왜 이렇게 집착을 하냐웃기지도 않으니 맞히겠다. 정답은 눈이다라고 말했다. 눈이 90%가 폭죽 때문에 다치는데 불발 폭죽을 확인하려다 눈으로 보다가 터지기 때문에 발생한다.
또 멧돼지를 피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왔는데 멧돼지는 지그재그로 Z자를 그리며 달아나면 피할수 있다. 테니스 코트장에서 실험을 하니 RC카에 인형에 매단 사과를 지그재그를 그리며 멧돼지를 유인하니 멧돼지는 절대 사과를 따 먹지 못하고 결국 30분만에 포기를 했다.
 
피부에 일직선 흉터가 생기는 경우 W, Z자등으로 꿰맨다. 그렇게 되면 길이는 줄어든 듯해도 알파벳 모양의 흉터가 남기 때문에 오히려 더 눈에 띠게 된다. 이런 봉합 수술 흉터의 흉터수술을 이미지한의원의 흉터침으로 이차적으로 치료하게 되는데 자연적인 흉터보다는 흉터수술의 흉터를 치료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중간에 거치지 말고 바로 흉터가 있을 때 수술말고 흉터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또한 폭죽등 화상을 입고 화상흉터가 남는 경우 이미지한의원의 화상후 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를 받을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