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5일 월요일

남자들을 유혹하는 방법과 흰색 튼살치료

남자들을 유혹하는 방법과 흰색 튼살치료


남자들을 유혹하는 방법
이집트산 흰 면직물의 도움을 받아라. 발은 얇은 가죽으로 만든 흰 신으로 항상 가려야 한다. 윤기 없는 다리는 가죽띠를 매지 않고 맨 다리를 드러내지 말라. 눈에 띄게 튀어나온 어깨는 얇은 패드로 가리는 것이 좋다. 평평한 가슴에는 코르셋을 둘러라. 손가락이 너무 굵고 손톱에 윤이 나게 손질되지 않았다면 말할 때 손짓은 되도록 적게, 절도 있게 하라. 숨결이 거친 여자는 공복시에는 결코 얘기를 해서는 안되며 항상 상대 남자와 약간의 거릴르 두는 것이 좋다. 치아가 거무스름하고 너무 길거나 치열이 고르지 못하면 웃을 때 많은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다.
누가 믿겠는가? 여자들은 웃는 법도 배워 익히고 그를 통해 매력 지수를 높인다. 웃을 때에는 입을 적당히 벌려라. 웃을 때 입술 끝이 지나치게 벌어지거나 잇몸이 드러나지 않도록 해라. 배가 아플만큼 웃어서는 안된다. 웃음소리는 여자에게 어울리도록 맑게 울려야 한다! 웃음이 터지면 입이 흉하게 일그러지는 여자들이 있고 어떤 여자는 격렬하게 웃어대서 우는 것처럼 보인다. 어떤 여자는 웃을때, 뻑뻑한 연자방아를 돌리는 늙은 암당나귀가 울부짖는 소리와 같은 듣기 싫은 쉰 소리를 낸다.
모든 기교들이 유용하므로 주의를 기울여라. 여자에게 어울리도록 걷는 법을 배워라. 무시할 수 없는 매력의 일부인 걸음걸이는 낯선 남자를 끌어당길수도 있고 쫓아버릴 수도 있다. 어떤 여자는 교묘하게 엉덩이를 흔들어 드레스 자락이 바람에 살랑거리게 하며 위엄있게 발을 내딛는다. 어떤 여자는 얼굴빛이 붉은 움브리아의 아낙네처럼 다리를 벌리고 성큼성큼 걷는다. 앞선 두 거동에서 전자는 촌스럽고 후자는 지나치게 단정치 못하다. 어쨋든 왼쪽 어깨 끝과 팔 위를 드러내라. 특히 피부가 눈처럼 희다면 좋다. 그 모습을 보면 나는 벗은 어깨를 키스로 뒤덮고 싶어진다.
오비디우스 <연애술>
화장술의 역사 거울아, 거울아; 시공 디스커버리 총서, 도미니크 파케, 지현 옮김, 페이지 98-99
 
고대 그리스 시대에도 연애술이란 방법이 쓰인것이 흥미롭지만 현대와 맞지 않는 부분도 있다. 특히 맨 다리를 드러내지 말고 어깨를 드러내라고 하는 것은 서양적인 사고일수 있다. 또한 흰 면직물의 도움을 받고 서양인이지만 피부가 희면 좋다고 하는 것은 백색 피부에 대한 우월성의 표시일수도 있다. 하지만 백색이 언제나 환영받는 것은 아니며 백반증등 흰색이 뜬금없이 피부에 있으면 좋아보이지 않는다. 같은 이유로 튼살은 흰색이며[붉은 색도 있음] 파여 보이게 눈에 띠게 된다. 이런 백색 튼살은 이미지한의원의 튼살침인 S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