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13일 수요일

도둑의 어떤 속죄와 저출산율 튼살치료

도둑의 어떤 속죄와 저출산율 튼살치료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02-336-7100 
어느 약국에서 참으로 이상한 도둑이 잡혔다. 그는 약품을 훔치다가 잡힌 것이 아니었다. 콘돔이 든 상자를 주인 몰래 살짝 진열장 속에 넣다가 잡힌 것이었다.
약국 주인의 신고를 받고 급히 출동한 경찰은 그 사연을 듣도 어안이 벙벙했다. 식품이나 약품이라면 모종의 음모를 꾸미느라 독극물을 넣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 물건이 콘돔이라서 그런 추리를 불식시켰다.
경찰은 그 사나이를 유심히 쏘아보았다. 결코 흉악한 범죄를 저지를 것같이 생긴 얼굴은 아니었다. 순박하고도 양심적인 마음을 한눈에 느낄 수 있을 만큼이나 온순한 외모를 가진 사나이였다.
당신은 왜 이렇게 이상한 짓을 했소?”
경찰이 묻자 사나이가 더듬거리며 대답했다.
, 사연이 있습죠.”
사연이 있다구?”
, 저는 이 동네에 사는 전직 기관사 아무개입니다. 지난해의 열차 사고로 인하여 지금은 쉬고 있는 몸입니다.”
이 말에 경찰은 흠칫 놀라며 사나이를 자세히 바라보았다.
, 그럼 당신이 바로 그때 그 사고의 기관사인가? 우리 관내에 있다는 말은 들었는데 바로 당신이로군 그래? 그런데 어째서 이런 짓을 했단 말이오?”
기관사는 눈물을 글썽거리며 대답했다.“저는 그 사고 열차의 기관사로서 그때 무고하게 죽은 서른두명의 생명들에게 죄스러운 마음을 금할 수가 없었습니다. 비록 천재지변에 의한 사고였지만.... 무죄 판결은 받았지만 늘 마음이 괴로워서 속죄의 뜻으로 그만......”
경찰은 눈물을 흘리며 말하는 그 사나이의 진지한 태도를 찬찬히 바라보며 되물었다.
속죄의 뜻으로 이런 짓을 했단 말이오.”
그렇습니다.” “, 이해할 수가 없군요. 무슨 말인지...... 쉽게 말해 보시오.”사나이는 손등으로 눈물을 닦으며 조용히 말했다.
, 저는 이 약국에 있는 콘돔 32개에다 바늘로 살짝 구멍을 뚫어 놓았지요.”
, 어째서?”
콘돔을 못 쓰게 해놓으면 그만큼 새로운 생명이 태어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대한민국의 출산율은 2014 439,198명으로 1000명당 8.6명이며 합계출산율은 잠정 1.21명이다. 서울만을 기준으로 출산율을 계산한다면 0.9명 이라는 수치가 나온다고 한다. 도지역보다 대도시 지역의 출산율이 낮게 나오는게 보통이다. 실제로 충남, 충북보다 대전의 출산율이 낮고, 전남, 전북보다 광주의 출산율이 낮으며, 경북, 경남보다 대구, 부산의 출산율이 낮다.
이미지한의원에서는 출산이후의 배의 튼살을 ST침으로 치료하기 때문에 출산율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 오늘 필자 한의원에 20세에 출산한 여성이 출산 9년만에 배 튼살 치료를 위해서 방문했다. 보통 임신으로 10kg정도 체중이 증가하면 튼살이 안생기는데 임신 막달에 도달해서 갑자기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여 튼살이 발생한 경우였고 튼살이 매우 심한 편이었다. 일찍 출산해서 오히려 편하겠다고 말하니 20대 시절에 공연등 관람할 여유가 없어서 많이 힘들었다고 한다.
아무튼 이미지한의원에서는 튼살침인 ST침으로 진피 콜라겐을 자극해 콜라겐을 재생해 치료한다.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모공 치료 이미지한의원 02-336-7100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