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활백서와 지퍼 끈 올리기 지퍼 모양 흉터치료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졸업과 입학시즌 더구나 1인 가구의 증가는 세계적인 추세이다. 2016년 2월 22일 오후 9시 위기탈출 넘버원 <남녀 자취생활백서> 편에서는 혼자남, 혼자녀가 등장했다. 싱글 세대를 위해 혼자 무거운 가구 옮기는 법은 유리세정제를 써 바닥을 미끄럽게 하는 것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먹고 남은 배달 음식을 활용한 간편 조리법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돌리며 김태원은 김태원은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어떻게 되는지 먼저보자”며 손수 시범을 보였다. 전자레인제에 따뜻하게 데워진 피자를 꺼낸 김태원은 시식을 한 후 “빵의 수분이 다 날아가서 딱딱해진다”고 설명했다. 김태원은 냉장고에 방치해둔 피자를 막 배달온 피자처럼 만들 수 있다며 “종이컵에 물을 1/3만 따라 피자와 함께 데우라”고 말했다.
정태호 씨는 자취 노하우로 '바나나 속이기'가 있는데 옷걸이 등에 바나나를 걸어 높은 곳에 걸어두는 방법으로 바나나가 나무에 매달려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쉽게 무르지 않는다.
바나나의 꼭지를 랩으로 싸면 바닥 면 등에 닿지 않아 물러지지 않는다.
<탄산을 지키는 NO.1 노하우> 편에서는 탄산 음료 보관법이 공개되었는데 병을 찌그러뜨려 보관하거나 병을 거꾸로 세워 보관하는 법, 숟가락을 꽂아 두는 방법 등 인터넷에 공개된 노하우 중 찌그러뜨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걸그룹 '마마무' 와 함께 실험했다.
김나희가 말한 원피스 지퍼 혼자 올리는 방법 등 '자취생활백서' 를 공개했는데 지퍼에 옷핀에 끈을 연결해 쉽게 올리게 할 수 있었다. 그런데 연결한 끈을 떼어내는 것도 쉽지 않으니 요가를 해서 유연해지거나 몸이 날씬해지면 지퍼를 올리는데 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다.
우리 몸에도 지퍼 모양 흉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수술을 해서 절개를 한 부위 옆에 봉합흉터까지 생기면 꼭 지네등 벌레 모양이나 지퍼 모양의 수술흉터가 발생한다. 이런 수술 흉터는 이미지한의원의 수술흉터침인 OT침, 침, 한약 재생약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