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2일 목요일

화성인 바이러스 골드미스 청담녀의 동안 비법 피부 재생 AMTS 시술(MTS는 이제 그만)...

<화성인 바이러스 청담녀 골드 미스 문숙영>



부러움의 절대지존 럭셔리 골드미스 청담녀의 화려한 라이프 스타일!



얼굴은 최정원+한지민+문근영 몸매는 환상의 F 컵!



심지어 같은 옷은 두 번 입지 않는 특 메가톤급 자존심까지!



청담녀에게 피부 관리는 생명이다!



신의 섭리를 거스른 동안 피부!



청담녀가 밝히는 놀라운 피부관리 비법과 연하남을 사로잡는 필살 공략법은?



청담녀는 연애마저 특별하다?



스펙부터 남다른 청담녀의 엄선된 남자들 연예인, 운동 선수, 재벌2세까지~심지어 이 모두가 전부 연.하.남?!



10살 연하까지 교제가능 연하 이외엔 남자가 아니다?



청담녀의 충격적 커밍아웃!



과연 그 속내는?





이상 TYN 홍보성 글에서 발췌






** TV의 동안 비법으로 나온 AMTS 시술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오는 청담 골드 미스녀에 관한 내용이다. 필자가 채널을 돌리다 우연히 봐서 아쉽게도 몸과 가슴관리 프로그램은 보지 못했다. 그러나 한의원에서 피부 시술 하는 장면과 한약 복용 등의 장면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필자가 근무하는 곳도 한의원이고 피부 시술을 주로 하다 보니 필자는 골드미스 보다 한의원과 시술에 집중하게 되었다. 필자는 한의원 이름이 나오지 않아 어느 한의원인지는 모르겠고 이 시술이 AMTS 시술이라는 것은 일 수 있었다. 필자가 TV를 본 몇 일 후 토요일 와이프가 우연히 재방송을 봤다면서 촬영을 한 한의원 이름을 알려줬다. 그리고 정말 이렇게 동안이 된다면 자기도 한 달에 한 번 이 시술을 받겠다고 고집을 부렸다. 필자가 과거 와이프에게 가끔 시술 해주기는 했지만 ‘꽁짜’로 받아서 그런지 조금만 아파도 아프다고 난리를 쳤다. 또 집에 가면 어디는 세게 해서 딱지가 졌다느니 잔소리를 했던 기억이 난다. 그러다가 피부가 좋아지면 이 정도면 당연하다는 반응을 보인 적이 있다. 그러나 시술 직후 붉고 몇 일 후 각질 생긴다고 시술 안 받은 지 꽤 됐다. 그런데 청담 골드미스 문숙영씨의 동안 비법을 보고 시술을 자주 받겠다고 하니 웃음이 난다.






** MTS, 스탬프의 업그레이드 의료 장비 - AMTS



그렇다면 AMTS는 무엇인가?



이 시술은 콜라덤엔이란 상품명으로 나온 AMTS란 의료 장비이다. 필자는 한방 피부과 전공의 시절에 병원에서 이 장비를 접하고 개원 이후부터 사용하였으니 어느덧 2년 동안 사용한 내공이 있다. 2년은 짧은 시간이라 생각할 수도 있지만 AMTS 의료 장비가 나온 지 3년이 안된 것으로 알고 있다. 지금은 AMTS 의료 장비를 어느 정도 알고 있는 소비자도 있으나 당시 AMTS 의료기기를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었다. 의사나 한의사도 모르는 장비이니 일반인은 모를 만도 하다. AMTS는 MTS와 스탬프의 업그레이드 장비라 할 수 있다. 병원 전공의 시절 MTS와 스탬프도 접하고 내 얼굴과 와이프 얼굴에 시술을 했는데 피부 마취를 했지만 고통이 크다. 과연 MTS와 스탬프 니들이 피부 속에 제대로 들어갔는지도 의심스러웠다. 와이프가 아파 죽겠다고 소리치니 니들을 제대로 들어가게 시술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 AMTS를 접했는데 0.5mm 깊이 시술의 경우 마취하지 않고도 치료가 가능한 수준이었다. 내가 AMTS 의료 장비를 도입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MTS와 모공스탬프에 비해 통증이 많이 줄어들었다는 것이다. AMTS 시술을 받는 많은 사람들은 피부 질환보다 피부 미용을 위해서 치료를 받는다. 그러므로 통증을 줄여야 미용 시술로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 AMTS, MTS, 스탬프



그렇다면 AMTS와 MTS, 스탬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보겠다.



이 세 의료기기는 모두 미세한 침의 원리로 시술하는 것이다. 미세한 침(니들)으로 피부에 구멍을 뚫어 피부가 조금씩 재생되는 것이다. 즉 작고 가는 침으로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뚫을 수 있는데 이 구멍은 아주 작아서 말이 구멍이지 눈에 보이는 구멍은 아니다. 이렇게 작은 구멍을 피부에 뚫으면 피가 나기도 하며 피부의 진피까지 자극이 된다. 진피는 피부의 표피 속에 있는 피부이나 실제로 피부에 보이는 모양은 진피의 모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진피에 여드름 흉터로 피부가 파여 있거나 모공이 넓을 때 피부 겉에 고스란히 나타난다. 또한 주름도 진피에 주름이 잡히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러나 진피에 작은 구멍을 뚫어 상처를 낸 다음 진피의 상처가 아물면서 흉터, 모공, 주름으로 파괴된 진피가 새로 태어나는 것이다.



AMTS 시술은 진피를 인위적으로 파괴시켜 피부가 제자리를 잡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다. 한 번에 제자리로 돌아오는 것은 아니며 여러 번 시술에 의해 진피가 미세하게 자리를 잡아 여드름 흉터와 모공, 피부탄력, 주름 치료에 효과적이다. 자연히 피부톤이 밝아지고 피부가 좋아보이게 된다.






** AMTS, MTS, 스탬프의 차이점



AMTS와 MTS, 스탬프 등 미세한 침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인위적으로 피부에 구멍을 뚫는 시술이지만 뚫는 방식이 다르다.







AMTS는 자동으로 공기 압력에 의해 순간적으로 피부에 침투한다. 그래서 통증이 덜하다. 또한 시술 깊이도 다양하게 조절하면서 시술이 가능하다. 1개의 니들로 깊이 조절이 가능해 흉터와 모공 잔주름 등 특히 깊이 시술해야 할 부분을 조절해서 시술할 수 있다. 시술 부위가 총 모양으로 좁아 코 주변 입체적인 부분에 섬세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즉, 얼굴 구석 구석 할 수 있다. 또한 1회용 침으로 소독하고 다시 사용하는 침이 아니므로 감염의 우려가 없으며 위생적이다.







MTS는 롤러 형태로 침이 무수히 달려있어 피부에 롤러 굴리듯 굴리는 방식으로 시술한다. 그래서 통증 시 고통이 크다. 시술자는 굴려서 시술하면 쉽게 시술할 수 있지만 시술 받는 사람은 섬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없다. 무조건 굴려야 하니 면적이 좁은 부분은 시술이 쉽지 않다. 특히 코 주변은 입체적인 부분으로 굴리기도 어렵고 아주 아프다. 1회용으로 사용해야 하지만 소독해서 다시 사용한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스탬프>



스탬프도 MTS와 비슷하나 롤러 형태로 침이 있는 것이 아닌 도장 형태로 침이 있어 도장을 찍듯 피부에 찍어서 시술하는 것이다. 시술 시 통증이 크고 좁은 부위는 효율적이지 못하다. 1회용으로 시술해야 하지만 비용 상 여러 번 사용하는 것이 다반사이다.






** AMTS로 인지도 높은 병원?



우리 한의원이 AMTS 시술을 오래 했고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어서인지 피부 상담이 아닌 AMTS시술을 받기 위해 오는 경우가 많이 있다. 처음에는 전문의 상담도 하지 않고 자신이 받을 시술을 정해서 오는 것이 못 마땅할 때도 있었으나 요즘은 워낙 의료지식 및 상식이 정답이든 오답이든 퍼져 있으니 그럴 만 하다고 생각한다. 또한 피부 시술은 비보험인 경우가 많아 시술비가 고가일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사전 꼼꼼히 알아보고 내원하는 것이 필수이기도 하다.






** 피부 재생 AMTS



여드름 흉터로 내원하는 고객에게 AMTS가 적합하다고 상담한다. 그리고 모공 축소를 위해 내원한 고객에게도 AMTS가 좋다고 상담한다. 피부톤이 칙칙하다고 내원하는 고객에게도 AMTS가 좋다고 상담한다. 눈가 잔주름이 문제인 경우도 AMTS시술이 적합하다고 상담한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침의 종류는 다양하고 시술 방법도 다양하다.)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명 귀걸이가 될 수 있지만 여드름 흉터와 모공, 피부톤, 잔주름, 피부 탄력 등은 모두 진피에 문제가 생겨 벌어진 피부 재생과 관련된 질환이다. 그러므로 피부의 진피가 새롭게 태어난다면 한꺼번에 가능하다. 레이저 시술이 아닌 미세한 침술로 화상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치료가 가능하다.






** AMTS 시술 받는 고객의 변화



2년여 전 여드름 흉터로 AMTS 시술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다. 작년에는 모공 축소를 위해 내원하는 사람들에게 AMTS 시술을 많이 했다. 현재는 피부톤과 피부탄력, 주름 개선을 위해 시술 받는 사람들이 많다.






** AMTS 시술을 효율적으로 받으려면?



여드름 흉터의 경우 AMTS와 흉터침을 함께 하면 효율적이다. AMTS도 섬세하게 가능하지만 깊이 패여 있는 경우 흉터침으로 자극을 더 줘야 한다. 흉터가 있다면 10번은 해야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모공이 넓거나 안면홍조로 내원한다면 AMTS 시술 깊이의 효율적 조절이 중요하다.
피부톤과 피부탄력, 주름이 문제라면 AMTS 시술 깊이를 피부 특성에 맞게 조절해야 한다.
눈가 잔주름을 고민하고 있다면 효율적 시술이 꼭 필요하다.


** 같은 AMTS 시술이지만 병원마다 다르다






AMTS 시술은 똑같은 의료장비에 의한 시술이지만 시술자의 노하우에 따라 시술 방법은 다를 수 있다. 다를 수 있는 점은



첫째, 시술 깊이 조절이다. 피부 상태에 따라 깊이 조절을 잘 해야 한다.



둘째, 침이 수직으로 들어갈 때 통증이 약하고 깊게 가능하다.



셋째, 이마와 코 광대뼈는 많이 아플 수 있다. 시술 순서와 깊이 조절에 있어 노하우가 있어야 효율적 시술이 가능하다. 같은 마취 연고 같은 의료 기기지만 통증은 시술자의 노하우로 줄일 수 있다.



넷째, 시술 후 적당한 앰플과 진정팩은 병원마다 다르다.



다섯째, 재생관리는 병원마다 다를 수 있다.



여섯째, 시술 후 붉은기가 지속되는 피부도 있는데 경험이 없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다면 붉은기에 대한 부담이 가중될 수 있다.



이러한 것을 보면 무조건 AMTS 시술 하는 병원을 찾는 것보다 AMTS 시술을 오래 하여 시술 노하우가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생각한다.






** 피부 재생 동안 비결 AMTS



AMTS는 여드름 흉터와, 모공축소, 피부톤개선, 피부탄력 및 주름 등이 개선되는 피부 재생 물리적 시술이며 전문의 상담 후 시술 받아보길 권한다. AMTS 시술을 꾸준히 받은 화성인 바이러스의 청담녀 골드 미스 문숙영씨의 동안 비법은 40대의 나이에도 화장품 CF를 찍는 연예인의 동안 피부 비결이 아닐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