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26일 일요일

쌩얼과 이미지한의원의 얼굴치료

쌩얼과 이미지한의원의 얼굴치료






학기초의 일이다. 우리반에 상습적으로 결석하는 아이가 있었다.



아침 조례를 들어오신 선생님께서 아이의 집으로 연락을 했고.



연락이 되질 않았다. 그러자 아이들에게 물었다



"얘 원래 학교 잘 안오니?"



아이들: 네 (중)2학년때도 그랫어요.



선생님: 그럼 얘집을 찾아가면 어떨까? 근데 집에 찾아가면 일부러 문을 안열어주면 어떻게하지..?무슨 방법없을까?



몇몇 아이들의 의견이 나왔다.



"택배로 가장하고 집으로 가면 어떨까요?"



그순간! 손을 번쩍 든 한 친구의 결정적 한마디



"선생님이 화장 지우고 가시면 되잖아요~"






윗글은 유머사이트에서 펀 글이다.

요즘은 쌩얼이 인기가 많다. 연예인들도 쌩얼 사진 공개를 하는데 남자인 내가 봐도 진실이 아니라 기본적인 메이크업 다 한 상태로 찍는다. 아마 연예인 여성이란 누드사진은 공개되어도 마지막 자존심인 쌩얼 사진은 절대 공개안할 것이다.



필자는 얼굴 피부 시술을 하기 때문에 쌩얼을 많이 본다. 사실 진료 상담중에는 왜 이렇게 아름다운 여성이 얼굴 피부 치료를 받을까 이상하게 생각한 적이 많은데 쌩얼을 본 이후로는 치료를 받는 이유가 이해가 잘 된다. 물론 이미지한의원의 얼굴 침 치료는 아름다운 여성일수록 효과가 더 극대화된다. 하지만 피부의 기본단위인 표피는 약 1개월에 한번씩 계속 재생되고 바뀌게 되기 때문에 얼굴 피부는 한번 시술을 끝내면 다가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인터넷상으로 모공은 치료가 불가능 한 것으로 되어 있지만 음식 개선이나 스트레스 관리와 함께 이미지한의원에서 침 치료를 받는다면 효과가 있으므로 포기하지 않기 바란다. 또한 특히 얼굴에 흉터나 주름이 있는 분들은 인상을 남기며, 운명학적으로 좋은 행운을 가져오기 때문에 쌩얼을 위해서라도 꼭 치료받기 바란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