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9일 목요일

긍정문과 부정문 튼살과 화상흉터 치료에 긍정론자가 되자

긍정문과 부정문 튼살과 화상흉터 치료에 긍정론자가 되자.






XX 대학 어느 강의 시간이었다. 문법에 대한 강의 였는데..



긍정과 부정에 대해서 강의 하고 있었다.교수 왈..



"에... 대부분의 언어는 긍정과 부정의 뜻이 이어지면 부정문이 되고, 부정과 부정의 뜻이 이어지면 긍정의 뜻이 됩니다. 그런데 러시아어의 경우는 부정과 부정이 이어져서 부정문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긍정문의 경우는 다릅니다. 긍정+긍정의 경우가 부정이 되는 언어는 지구상에 없습니다."



그러자 어떤 학생의 엽기적인 왈 "잘도 그러겠다."






윗글은 유머 사이트에서 퍼 온 글이다. 사실 이 엽기적인 학생과 태도를 가진 환자들이 튼살과 화상흉터 치료에 가장 치료가 안된다. 튼살과 화상흉터 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한의사에 대한 믿음이며 나을 수 있다는 확신이다. 물론 세상의 거짓된 정보들은 튼살과 흉터가 치료가 안되거나 어렵다고 하지만 만족도를 조사하면 다른 일반 질환보다 치료율이 높은 편이다.



우리 두뇌는 가상 현실인 생각과 진짜를 구별하지 못한다. 따라서 튼살과 수술, 사고 흉터가 치료되어간다는 상상을 하면 정말로 치료가 된다. 예를 들어 최면요법에서 최면을 걸때보 좋은 풍경이나 해변가등을 생각하게 해서 기분좋게 하는데 시술을 받으면서도 해변가에서 날씬한 몸매로 튼살이나 흉터 없이 걷고 있고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여성들은 부러운 질시를 보내는 상상을 해보자. 또한 다리에 화상이나 튼살이 한쪽만 있다면 거울을 이용하여 정상적인 한쪽 다리를 비추어 두 개로 만들어서 화상입은 부위도 이와 같이 완전해 진다는 생각을 계속 해본다. 사람은 상상력만으로도 많은 것들을 해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르네상스 시기에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탱크나 헬리콥터를 생각해서 하늘을 난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 때는 미치광이 생각에 불과하겠지만 현재는 비행기가 하늘을 뒤덮고 있다. 따라서 긍정적인 생각이야 말로 튼살과 각종 흉터치료의 목적지에 도달하게 하는 티켓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