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 콘서트의 집중 토론 주제들 웃음의 치료효과
인류의 구멸을 초래하는 고스톱 막판쓸 과연 허용해아 하는가?
중국집 군만두 서비스 얼마부터 시작인가?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숙제 - 엄마가 좋은가 아빠가 좋은가?
신의 영역에 도전하는 숨겨진 진실 - 키높이 깔창 허용해야 하는가?
셜록 홈즈도 속아버린 완벽한 트릭 - "오빠 믿지?" 과연 믿어야하는가?
불특정 다수를 노린 테러 - 음식점 배달 "방금 출발했어요" 과연 믿어야하는가?
당신이 간과한 혈육 - 식당이모 과연 가족으로 인정해야하는가?
솔로몬도 두 손을 든 미스테리 - 영화관 의자의 팔걸이 과연 어느 쪽이 내 것인가?
인류가 낳은 재앙 - 노래방 우선예약 권리인가 범죄인가?
금녀의 벽을 넘는 유일한 존재 - 청소 아줌마의 남자화장실 출입 특권인가 업무인가?
제 13차 교육과정의 일등공신 - 까다로운 변선생 선생으로 인정해야하는가?
신용을 잃어버린 이 시대의 자화상 - "야 언제 밥 한번 먹자" 과연 언제 먹을 것인가?
인류의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로맨스 - 114안내원의 안내멘트 "사랑합니다 고객님" 진정 날 사랑하는 것인가?
개그 콘서트는 필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다른 타 방송사들은 재미가 별로이고 방송시간대도 계속 옮겨다녀서 잘 안보는 편이다. 필자는 특히 사생활 폭로나 억지로 재미를 유발하는 예능프로그램은 잘 안보는 편이다.
웃으면 한번 젊어지고 분노하면 한번 늙어진다는 말은 출전은 잘 모르겠지만 명언이다. 노먼 커즌스란 사람이 척추가 대나무처럼 굳는 강직성 척추염이란 병을 앓았었는데 코미디 프로그램을 녹화한 비디오를 계속 보면서 정상인으로 생활을 하며 질병을 이겨냈다.
필자는 화상/사고/수술 흉터와 튼살 치료의 예후가 좋게 하기 위해서 비타민을 복용하며, 3끼를 잘 먹고 잠을 11시부터 1시까지 자게 하게 한다. 음식은 콜라겐 재생을 위해 닭가슴살, 돼지껍데기 생선회중 좋아하는 것을 먹게 한다. 또 화상흉터 같은 경우에는 한쪽만 생기기 때문에 반대쪽 정상적인 피부를 생각하면서 화상부위도 이렇게 좋아지는 마음속의 상상을 하게 된다. 뇌는 상상과 실재를 구별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람은 생각하는 대로 될 수 있다.
또한 술, 담배, 땀을 흘리는 운동, 사우나, 때밀기, 온천욕등을 금기시한다.
추가하여 개그 콘서트 등 재미있는 웃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보게 하는 것도 진피를 재생시키는 행위에 집어 넣어야 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