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엣의 가슴과 소원 가슴 튼살치료
베로나(이탈리아어: Verona)는 이탈리아 북부 베네토 주에 있는 중세풍 도시이다. 북동쪽 이탈리아에 있는 주요 관광객 행선지 중 하나이다.
베로나는 가르다 호 가까이 아디제 강의 환상선에 있는 지리학적 위치 때문에, 그곳의 역사적이며 경제적인 중요성에 빚을 지고 있다. 이 위치 때문에, 그 지역은 홍수의 위험이 있었을 때 아디제 강에서 가르다 호까지 500 입방 미터를 공급하는 모리-토르볼레 터널이 건설되었을 때인 1956년 까지 정기적인 홍수를 목격했다. 그 터널은 홍수의 위험을 감소시켰다.
셰익스피어의 작품 로미오와 줄리엣의 이야기 배경이 되는 도시로 알려졌다. 관광 명소로는 줄리엣의 집, 포르타 레오니, 포르타 보르사리, 시뇨리 광장 등이 있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매우 유명하지만 실제로 세익스피어는 베로나라는 도시를 한번도 와본 적이 없다.
가짜로 만들어 놓은 줄리엣의 집은 엘벨광장의 끝인 카펠로거리(Cappello 23)에 있고. 14세기 건물로 소설속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이 사랑을 속삭이던 발코니가 남아 있다. 아디제강 기슭에는 줄리엣이 살았다는 카퓨렛성과 두사람이 약혼식을 올린 카프치니 수도원이 있고, 줄리엣의 무덤이 있다.
걸어세 세계속으로라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니 줄리엣 집에는 성수기에 최소 1000여명이 오고 있고 입구는 사랑의 낙서로 가득하다. 한 사람은 쓸 자리가 없어 까치발을 들고 낙서를 하였다. 사랑을 봉인하려는 천여개의 자물쇠로 가득하다. 인터뷰를 한 할머니에게 하니 줄리엣의 상징은 아모레[사랑]이라고 했다.
특이한 점은 줄을 서서 기다리며 청동으로 만든 줄리엣 동상Juliet Statue을 만지며 사진을 찍는데 오른쪽 가슴이 닳아 반질거리게 빛이 나며 닳아 있다. 왜 하필 민망한데도 가슴을 만질까? 그것은 가슴이 여성의 symbol상징이기 때문에 만지는 것이다.
필자 이미지한의원에서는 가슴 튼살 치료를 받으려고 내원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 가슴은 브라로 가려지니 시술 받는 것이 쓸데 없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현대에서는 노출 자체가 빈번해지고 클리비지 룩도 있기 때문에 가슴 위쪽 튼살의 경우 이미지한의원의 ST침 치료를 받는 것이 맞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