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1일 월요일

개콘 과대명상 모래집 월세와 화상흉터치료

개콘 과대명상 모래집 월세와 화상흉터치료



개콘 과대명상 모래집 월세와 화상흉터치료
 
2015920일 밤 10시에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코너 '과대명상'에서 박은영이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김준호는 어린 시절로 돌아가 본다는 노우진의 말에 저는 목욕을 하고 있습니다며 웃었다. 그는 왜 이렇게 신이 났냐는 물음에 엄마랑 여탕에 왔다고 말해 모두를 즐겁게 했다.
노우진은 지금 우리는 어렸을 때 다니던 초등학교 앞에 왔다고 말했다. 신윤승은 오늘 사면 내일 아파지는 튼튼한 병아리 판다며 갑자기 병아리를 팔기 시작했고 노우진은 이를 저지하였다.
노우진은 우리는 이제부터 미끄럼틀을 탄다고 소개했다. 박은영은 놀이터에 도착하고, 그네를 생각하며 무엇을 타고 있나?”는 물음에 박은영은 남자 애들이랑 썸을 타고 있다라고 말했다. 박은영은 또 이 애와도 저 애와도 그 애와도 썸 타고 있는 중이다라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준호는 나는 지금 폭탄주를 타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대명상에서 놀이터에서 모래장난을 하고 있는데 신윤승은 두껍아 두껍아 헌집 줄게 새집다오. ”하면서 잘 놀고 있는 듯이 보이다가 월세 100만원하며 또 모래집을 월세 놓는 개그를 해서 노우진이 급히 말렸다.
 
두껍아 두껍아 헌집 줄게 새집다오란 재건축 조합에서 만든 듯한 노래를 부르며 논 기억이 난다. 우리 피부에서도 헌집이 발생하는데 화상을 입으면 발생하는 화상흉터가 바로 그것이다. 두꺼비는 시간이 지나면 새 집을 주는데 두껍게 쌓인 화상흉터는 그냥 그 상태로 남아 있어 매우 낭패가 아닐 수 없다. 이런 끓는 물이나 직접적인 불로 데인 화상흉터는 이미지한의원의 화상 흉터침인 BT침으로 진피 콜라겐을 자극 재생하여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