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4일 월요일

금양체질

【 金陽 】

몸에 아토피성 피부병이 있는 사람, 코가 막히는 사람, 여러 가지 알러지성 질환이
있어 고생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것이 금양체질입니다. 그 금양체질은 가난한 집에 나
서 고기도 못먹고 야채나 먹고살면 아주 건강한데 집이 좀 넉넉해서 육식을 한다든지
풍부하게 먹으면 견디어 낼 수가 없어요. 코가 막히고 눈물이 나오고 피부가 헐어요.

지난번 TV에 나와서 육식하지 말라고 강조하는 이상구 박사가 계시죠. 그 사람은
의학박사예요. 다른 사람이 병이 났을 때에 자기가 약을 쓰면 즉각 듣는단 말이에요.
그런데 자기가 그 병이 났을 때는 그 약을 쓰면 듣지 않았거든요. 다른 의사에게 부
탁을 해서 고쳐 볼려고 노력을 해도 고쳐지지 않아요. 그 분이 우연히 안식교회를 들
어간 모양이에요. 육식을 하지 말라는 교리가 있어 육식을 안했더니 자기가 고통스러
웠던 병들이 자연히 물러가고 건강해진단 말이에요. 그러니까 아! 육식이란 이렇게
나쁘구나! 자기만 그런 줄 모르고 모든 사람에게 육식하지 마세요. 육식하면 병도 안
낫고 단명합니다. 그러면서 선전하고 돌아 다녔어요. 그 선전을 듣고 인천에 있는 사
업가들이 육식을 한번 안했습니다. 그 뒤에 병이 나고 기운이 떨어지자 어떤 사람을
시켜서 와 달라고 했어요. 육식을 안해 봤더니 병이 나서 어떻게 된 것이냐 하고 논
란이 생기니까 어떤 사람 하나가 지금 내가 생각이 나는데 나와 인천에 있는 다른 사
람하고 둘이서 간경화 때문에 서울에 다니면서 치료를 받았는데 나 보고는 육식을 하
라 하고 다른 사람은 육식을 절대하지 말라고 하더라 그런데 내 병도 낫고 그 사람
병도 나았다. 지금 생각하니까 육식을 해야 되는 사람도 있고 하지 말아야 되는 사람
이 있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고 하니까 그럼 그 사람 좀 만나 보자. 그래서 내가
갔어요. 상공회의소에 사업하는 사람을 70여명 모아 놓고 회의를 하다가 내가 가서
체질 감별을 했어요. 그런 뒤에 여러분들의 자기 체질이 무엇인가를 기억하고 계세
요. 그래서 내가 얘기할 때 그것이 바로 내 체질이구나 이렇게 짐작하는 데가 있을
테니까 그렇게 하라고 했더니 두 사람만 육식을 해서는 안되는 사람이고 전부 육식을
해야되는 목양과 목음체질이에요. 그러나 금양체질은 육식을 하면 안되는 사람이에
요.

*금양체질(PULMOTONIA)*

당신이 무슨 약을 쓰든지 효과보다 해가 더많고 육식 후에 몸이 더 괴로워
지는 것은 체질적으로 간기능이 약하기 때문이므로 항상 채식을 주로하고 허
리를 펴고 서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것이 건강의 비결입니다.일광욕과 땀을 많
이 내는 것을 피하십시요.

.해로운 것
모든 육류,모든 기름,커피,차류,인공 조미료,가공 음료수,술,밀가루,수수,
고추,마늘,버섯,설탕,무우,율무,당근,도라지,검정포도,밤,사과,수박,은행,
계란노른자,녹용,인삼,장어,모든약물,비타민A,B,D,영지버섯,금니,아트로핀
주사,술과 담배.

.유익한 것
모든 조개종류,쌀,모밀,보리,팥,계란흰자,쑥,오이,배추,캬베쓰,기타 푸른
채소,고사리,게,새우,굴,젓갈,기타 대부분의 생선,코코아,초콜렛,복숭아,
바나나,파인애풀,딸기,포도당 주사,심호흡운동은 내뱉는 숨을 길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