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7일 목요일

시술후 재발하지 않는 여드름 흉터 치료

여드름 흉터

C00님은 여드름 흉터 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였다. 여드름은 현재 없는 상태이나 중고등학교때부터 지속된 여드름 흉터 때문에 많은 마음의 상처를 받아왔다. 여드름 흉터는 진피 콜라겐 배열이 잘 못되어 생기는 자연치유되지 않는 상처이다. 따라서 흉터가 생긴지 일찍 시작할수록 빨리 치료되는 장점이 있다.
여드름 흉터는 진피에 있는 콜라겐 섬유가 배열이 잘못된 것이다. 흉터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으나 모두 특수 침 자극으로 치료가능하다. 가장 쉬운게 얼음에 송곳이 박힌 것 같은 흉터가 쉽다. 하지만 여드름 흉터는 비교적 넓은 면적의 흉터이기 때문에 치유가 오랜 시간이 걸리기는 한다. 물론 치유는 새로 여드름 흉터가 생기지 않는한 영구적으로 거의 안 보일정도로 치유된다.
원리는 침으로 콜라겐 섬유를 끊어놓으면 배열이 새로 이루어 진다. 또한 표피에 미세한 구멍을 내어 각종 진피 재생과 미백에 좋은 앰플을 발라서 진피를 자극을 준다. 보통 화장품은 진피까지 0.3%도달하나 침 시술후에는 97%가 흡수된다. 침은 콜라겐을 만드는 섬유아세포를 자극을 주기 때문에 콜라겐 조직이 탱탱해지고 새 살이 돋아나는 효과도 있다.
귤껍질이나 달표면같은 여드름 흉터는 안면에 발생하므로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살기 쉽다. 따라서 한번 치료되면 재발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시술 받는 것이 가장 좋다.

한방 피부과 전문의 신촌 이미지한의원 홍성민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