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21일 월요일

비키니와 튼살치료

비키니와 튼살 치료









1946년 남태평양의 마셜제도에서 비키니란 섬이 있었다. 미군은 주민들을 다 몰아낸 뒤에 원자폭탄 실험을 하였다. 비키니 섬은 유엔동의하의 최초의 공개 핵실험이란 현대사의 비극을 가져다 주었을 뿐이다.



그해 프랑스의 수영복 디자이너 루이 레이드는 비키니란 수영복을 발명하여 원폭실험에 비슷한 충격을 세상에 던져주었다.



하지만 현재 비키니 수영복은 보통 수영복의 대명사가 되었으며, 캐러비안 베이등 실내 풀에서는 필수적으로 입는 일상복이 되었을 뿐이다.



하지만 현대여성의 필수품인 비키니 수영복을 입지 못하는 비극적인 여인들이 있다. 물론 몸매 관리를 못한 뚱뚱한 여성들도 있다. 하지만 그들은 살을 빼면 본래의 몸매가 드러날 것이기 때문에 괜찮다. 하지만 튼살로 고생하는 여성들은 아무리 체중조절이나 다이어트 각종 방법을 사용하여도 좋아지지 않는다. 튼살은 보통 원인불명이나 호르몬설, 부신피질호르몬 사용설등 여러 원인에 의하여 생긴다. 또 피부과 교과서 상에도 튼살은 치료가 불가능하다고 나와있으며, 필자도 학교다닐때는 튼살은 불치병이라고 여겼다. 특히 살이 쪘다 빠지는 등 진피 콜라겐에 변화를 주게 되면 살이 뜯어져서 회복이 불가능하다.



하지만 필자의 부단한 노력과 현대의 의학기술과 한의학의 침이 결합한 치료로 튼살 치료가 가능하다. 비법이라 다 밝힐 수 없지만 주된 원리는 진피에 있는 콜라겐을 특수 침으로 자극하여 새 배열이 일어나게 하는 방법이다.



치료는 본원에서도 만족할 만한 결과가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너무 욕심을 내거나 기대치가 높아서는 안되며, 튼살이 눈에 잘 띄지 않을 정도는 효과가 있다. 튼살 시술부위는 종아리, 허벅지, 복부등 일반적 부위 뿐만 아니라 사타구니 부위, 겨드랑이, 가슴등 몸의 모든 부위가 시술이 가능하다. 참고로 튼살크림이나 자가적인 MTS시술은 0.2mm에 불구하여 진피자극이 안되어 효과가 없다.



튼살은 안된다는 부정적인 생각 대신 내년의 비키니를 위해서 치료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