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3일 월요일

개그콘서트 봇말려와 겨드랑이 흉터치료

개그콘서트 봇말려와 겨드랑이 흉터치료



20173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에서 미래형 인간 로봇을 소재로 한 코너 '봇말려'가 처음 공개됐다. 서태훈과 홍현호, 박진호가 출연했다
'봇말려'는 인공 지능 시대를 맞아 가정에 보급된 인공 지능 로봇과의 동거를 개그로 소화한 코너다. 박진호가 구식 로봇 역을 맡았고 서태훈이 신식 로봇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박진호는 실제 로봇 음성과 유사한 목소리 톤으로 주인 홍현호를 시종일관 자극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호는 감정이 없는 로봇이지만 홍현호의 외모만 보고 모든 것을 파악했다. 키와 몸무게를 모두 맞혔고 그 과정에서 "깔창 빼면 165cm"라고 말해 홍현호를 당황케 했고 객석에선 웃음이 터져 나왔다.
로봇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홍현호가 "청소를 똑바로 못하면 버리겠다"라고 으름장을 놓자 감정 없는 로봇이 상처를 받고 삐지기도 했다. 이어 신식 로봇 서태훈이 등장했다. 서태훈은 박진호와 달리 로봇 말투를 쓰지는 않았지만 "로봇이 맞다. 겨울에 콧물이 나오는데 그게 워셔액이다"라고 말했다.
 
2017312일 밤 10시에 방송된 봇말려에서는 미래형 인공 지능 로봇들과 인간 홍현호의 신경전이 발생했다. 나는 심장이 없어 노래와 함께 쓸데없는 감정은 일처리에 걸림돌일 뿐이라며 심장이 없음을 강조하는 진호봇박진호는 주인인 홍현호의 말 하나하나에 상처받고 삐지며 토라졌다.
박진호는 홍현호의 지시에 따라 먼지 청소를 하다 진열해 놓은 피규어를 떨어뜨렸다. 화가 난 홍현호가 이게 얼마인 데 떨어뜨리느냐. 너보다 훨씬 비싼 거야 이 고물 로봇아라며 핀잔을 줬다. 이에 진호봇은 서운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삐친거야?”라는 질문에 아닙니다만 반복해 웃음을 안겼다.
봇말려에는 24기 공채 개그우먼 안소미가 새롭게 투입돼 후배들과 시너지를 발휘했다. 홍현호의 여자 친구로 등장한 안소미는 진호봇을 보며 너무 귀엽다고 매달렸고, 박진호는 음흉한 미소를 지으며 심장이 없음을 강조했다. 박진호의 사심을 의심한 홍현호가 똑같이 안으려고 하자 교묘하게 피해 웃음을 줬다.
안소미의 가사도우미 로봇인 태훈봇서태훈은 인간과 흡사한 외모와 행동으로 홍현호의 미움을 샀다. 서태훈은 자신이 프랑스산임을 핑계로 주인 안소미와 서슴없이 볼 뽀뽀를 주고받았고, “샤워도 같이 한다며 홍현호를 흥분시켰다.
박진호와 서태훈의 로봇 콤비도 재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홍현호가 집안 청소를 해달라며 가장 냄새 나는 곳에 탈취제를 뿌리라고 하자 겨드랑이와 엉덩이에 탈취제를 마구 분사해 분통을 터뜨렸다.
 
일반적으로 개그 소재를 보면 겨털이라고 불리는 겨드랑이 털, 겨드랑이 땀인 겨땀에 이어서 겨드랑이가 냄새가 나는 부위라는 식으로 웃기기 위한 수단으로 등장한다. 겨드랑이는 아포크린 선이 발달해 사실 과도하면 액취증이란 심한 냄새가 나기도 한다. 그렇다면 냄새가 심한 사람은 겨드랑이란 코미디 소재에 웃지도 못할것이다. 이런 경우 겨드랑이에 액취증 수술 흉터가 남기도 한다. 땀이 많은 다한증과 가슴 확대수술의 보형물을 겨드랑이로 넣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흉터가 발생하기도 한다. 구 이미지 피부과 한의원에서는 02-8432-0075 www.jahyangmi.co.kr 강남역 8번출구에 있는 자향미 한의원에서는 한방 피부과 전문의 전 이미지한의원 홍성민 원장이 201744일부터 수술후 흉터침인 OT침으로 시술과 진료를 시작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