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6일 일요일

타이타닉호의 침몰이 슈퍼문과 달 모양 여드름 흉터 치료

타이타닉호의 침몰이 슈퍼문과 달 모양 여드름 흉터 치료


 2017326일 오전 11시에 방송된 MBC '서프라이즈'에서는 슈퍼문의 저주에 관한 내용이 그려졌다.
슈퍼문은 고대부터 재앙을 부르는 현상으로 악명이 높았다. 현재는 사진애호가들을 설레게 하는 슈퍼문이 왕조의 운명을 가르기도 했다. '서프라이즈'2011년 일본, 쓰나미와 후쿠시마 원전사고로 2만여명이 넘는 희생자를 낳은 규모 9.0의 동일본 대지진과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섬에서 발생한 쓰나미 초토화 이후 슈퍼문(즉 조수간만의 차로 인한 인력)이 떴다는 데서 착안해 이야기를 풀어갔다. 피해가 큰 자연 재해가 발생한 이후 슈퍼맨이 나타나자 불길한 기운이라는 의견이 나오기 시작했다.
많은 사람들은 우연의 일치라고 주장했지만, 도널드 올슨은 1912년 타이타닉호의 침몰 사고 역시 슈퍼문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타이타닉호가 침몰한 1912년은 1400년 만에 가장 큰 크기의 슈퍼문이 뜬 해로 빙하가 녹아서 그 빙하에 배가 부딛쳤다는 것이다. 이후 '슈퍼문의 저주'라는 기사가 쏟아지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도널드 올슨에 의하면 지구와 달이 가까워지면 인력이 생겨 조수간만의 차가 커지는데 지구와 달의 거리가 매우 가까워지는 슈퍼문 때는 인력이 극대화되어, 지진이나 태풍과 같은 자연재해를 발생시킬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이었다.
그는 슈퍼문으로 인해 극도로 커진 조수간만의 차가 빙산의 많은 양의 빙산을 대서양 인근으로 떠내려오게 하고, 타이타닉호를 침몰시킨 원인이 됐다고 주장했다.
일본 도쿄대 교수 또한 지난 20년간 5.5 이상의 대형 지진을 분석한 결과 12건 중 9건이 보름달이 뜨는 시기와 일치했다고 네이처 지오사이언스에 발표. 연관성이 크다는 주장에 힘을 실었다.
하지만 많은 학자들은 슈퍼문이 해수면 상승에는 영향을 끼칠 수 있지만 지질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며 "슈퍼문과 자연재해는 상관관계가 없다"고 반박했다.
이 가운데 20161114, 68년 만에 최대 크기의 슈퍼문이 뜬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공교롭게도 하루 전인 1113일 뉴질랜드에서 규모 7.8의 강진이 발생하면서 다시 한 번 슈퍼문의 저주가 사람들 사이에서 화두로 떠올랐다.
아직도 수많은 학자들은 슈퍼문과 자연재해에 관한 과학적인 연관성에 대해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슈퍼문이 뜨는 17년 뒤 2034, 또 다른 자연재해를 불러올 수도 있다는 가능성에 두려워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2014415일 개기월식과 핏빛 블러드문이 뜬 뒤에 안타까운 희생이 된 세월호 진도여객선침몰이 416일에 있었다.
타이타닉호 침몰 414일 충돌 415일 침몰했고 보스톤 마라톤 테러도 415일 있었다.
필자는 슈퍼문으로 만유인력이 작용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 하늘의 징조등을 틈타 알래스카 하프등을 사용해서 인위적으로 재앙을 일으킨다고 음모론을 한번 제기해본다.
달은 동양에서는 신비롭고 풍요의 상징이지만 서양에서는 보름달이 늑대인간이나 루나틱 약간 미치게 만든다는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달을 망원경으로 보면 분화구등이 존재하는데 꼭 사람 얼굴의 여드름 흉터와 같은 모습을 하고 있다. 한방 피부과 전문의인 홍성민 한의사는 여드름 흉터등을 흉터침, 한약 재생약침, MtM침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카카오톡 5image, 02-8432-0075 www.jahyangmi.co.kr 201744일 이후에강남역 8번출구에 있는 자향미 한의원을 방문해주기 바란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