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장암과 갑상선암 흉터치료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치료 이미지한의원
한 환자가 병원에 갔다.
환자는 진료를 마치고 의사가 진료카드에 작은 글씨로 ‘추장암’이라고 적는 것을 보았다. 그러자 환자는 자기가 암에 걸렸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으며 의사에게 물었다.
“선생님, 제가 어떤 병에 걸린 거죠?”
의사가 대답했다.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면 금방 회복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챈 환자는 진지한 표정으로 다시 물었다.
“선생님, 괜찮습니다. 사실대로 얘기해 주세요. 추장암에 걸리면 얼마나 살죠?”
잠깐 동안의 침묵 후에 난감한 표정을 짓고 있던 의사가 이렇게 대답했다.
“추장암은 제 이름입니다.”
요즘에는 각종 암이 창궐하고 있는데 특이한 암종류도 많기 때문에 추장암에 대해서 환자가 의심한 것 같다. 그런데 요즘은 갑상선암 건강 검진의 필요성에 대해서 비판도 많은데 그만큼 현대의학이 초기단계의 암까지 모두 잡아내려고 하고 또 그 과정중에서 X-ray, CT자체가 방사능으로 암을 유발할수도 있다는 것이다. 즉 그물코를 작게 해서 자잘한 물고기까지 다 잡아 결국 물고기 씨가 말라 더욱 어업이 힘들어지듯이 너무 지나친 건강 검진자체도 사실 바람직한 것은 아니다.
아무튼 암은 방사선 치료, 항암제등도 있지만 여전히 수술적인 요법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런 암의 외과적 수술로 수술후 흉터가 남게 된다. 특히 연령층이 어린 갑상선 암의 경우 정면에 보이는 목의 흉터가 발생하는데 이런 암수술이후에 흉터를 이미지한의원의 흉터침, 침, 한약 재생약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www.imagediet.co.kr 튼살 흉터 치료 이미지한의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