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30일 월요일

애인의 변심과 미니스커트 튼살치료

애인의 변심과 미니스커트 튼살치료



www.imagediet.co.kr 이미지한의원 홈피
이럴때 애인의 변심을 의심해라
 
1. 10분 이상 안 기다려줄 때
 
(옛날엔 밤새우던 사람이)
 
2. 너 늙었다, 라는 말을 할 때
 
(옛날엔 어디 감히)
 
3. 결혼 얘기 나오면 갑자기 바쁘다고 할 때
 
(옛날엔 노후설계까지 했었다)
 
4. 일찍 들어가라고 말할 때
 
(얼마 전만 해도 일찍 들어갈까 봐 시계도 빼앗았다)
 
5. 환한 곳으로만 다닐 때
 
6. 미니스커트 입었는데 눈길 한번 안 줄 때
 
7. 내가 다른 남자 쳐다봐도 무관심할 때
 
8. 1만 원 이상 되는 선물 고르면 노려볼 때
 
9. 나 오늘 집에 들어가기 싫어, 하는데 난 들어가고 싶어 라고 할 때
 
10. 뒤에서 눈 가리고 내가 누구게? 하는데 결국 내 이름 안 나올 때
 
여기서 미니스커트 입었는데 눈길 안줄때가 나오는데 미니스커트 입었다고 타인이 본다고 뭐라고 하지도 않고 무관심한 것을 반영한다. 그런데 튼살이 있는 경우 미니스커트 마저도 불가능하다. 종아리 튼살, 허벅지 튼살이 있을 경우 짧은 치마나 핫팬츠등을 입지 못하게 되는데 이런 소원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 이미지한의원의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중 튼살침 ST침 치료이다.
www.imagediet.co.kr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