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화려한 유혹 떡볶이 얼룩 흉터치료
2015년 11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 17회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연출 김상협 김희원) 강석현 가(家)를 벗어나 재래시장에서 다정하게 분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은수와 석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은수는 석현의 옷에 묻은 떡볶이 국물의 흔적을 조심스럽게 닦아주고 있고, 석현은 그런 은수의 손길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다.
은수는 “떡볶이등을 먹으면 건강에 해롭지 않냐?”고 만류하였지만 석현은 데이트처럼 그대로 먹었다.
은수의 뒤를 쫓아 재래시장에 들어선 석현은 좋아하지도 않는 추어탕을 해먹겠다며 미꾸라지를 구입하고, 자신의 몸에 좋지 않은 분식을 은수와 함께 먹는 등 점점 커져가는 은수를 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표현하기 시작했다.
떡볶이 국물이 뭍는 경우 산소계 표백제를 뜨거운 물에 진하게 풀어서 한참동안 담가 두어야 한다. 찌든 흰옷을 삶을 때 레몬껍질을 넣고 삶으면 때가 쏙 빠진다. 또 세탁 후 물 1컵에 레몬즙 1큰술의 비율로 탄 용액이나 레몬껍질을 끓인 물에 흰옷을 담가두었다가 하루 뒤 헹궈 말리면 하얗게 된다. 다리미질 등에 의해 누렇게 변한 흰옷도 이 방법을 사용하면 좋다.
우리 몸에도 흉터가 생기면 떡볶이 얼룩처럼 잘 지워지지 않게 된다. 물론 미세하게 계속 세탁을 할수록 얼룩이 지워지지만 이런 베이거나 긁히거나 수술로 발생한 흉터의 경우 흉터침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또 이미지한의원에서는 포장마차에서 떡볶이 국물을 먹다가 교통사고로 국물이 몸에 튀어서 화상을 입은 환자가 있었는데 이런 화상흉터도 이미지한의원의 화상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