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28일 목요일

연예인이 이미지한의원을 찾은 까닭은?..

신촌이미지한의원에 연예인이 다녀가셨다. 그러나 연예인이라고 특별한 대우??는 해드리지 않았다. 다른 분들과 똑같이 진지하게 상담해 드렸다.






오신 목적은 튼살 치료. 몸 여기 저기 튼살로 고민이 상당했다.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하는 튼살은 종아리와 허벅지 튼살인데 반해 이분은 상체의 튼살이었다. 어깨와 팔, 가슴에 있는 튼살로 고민이 커 보였다. 이분 말씀은 종아리 튼살은 있는 사람들이 많은 반면 어깨와 팔에 있는 튼살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고민스럽다는 말씀이셨다. 충분히 공감된다.





그러나 넓은 부위에 효율적인 신촌이미지한의원의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을 아시고 종아리 허벅지까지 상담을 받으셨다. 종아리 허벅지 튼살도 무시할 수 없을 정도의 튼살이 보였다.





많은 연예인들이 성형수술을 하고 피부 관리를 받는 것은 알지만 튼살은 어떻게 할까? 많이 궁금하였는데 연예계에 몸담고 있다니 연예인의 튼살에 대해 물어보았다. 다양한 연기와 상황에 맞게 노출도 해야 하는 연예인들은 튼살이 과연 있긴 할까??






그분의 답변인즉 그네들도 사람이라 튼살이 있다고 한다. 특히 살이 많이 쪘다가 빠져 화제가 된 인물들은 특히 튼살도 많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들은 튼살을 어떻게 가릴까?






신촌이미지한의원의 주 고객들은 튼살을 가리기 위해 검정 스타킹과 비비크림을 활용한다. 그러나 한여름에 비비크림과 검정 스타킹은 너무나 불편하다. 차라리 마음놓고 긴바지를 입는 것이 편하다.





그러나 출산 한 달 후 비키니 차림으로 화보 촬영을 하는 연예인들도 있는데 그들의 화보는 아무리 뚫어지게 쳐다 봐도 튼살이 없다. 비결은 화장술이라고 했다. 화장으로 튼살은 전부 가려진다고 한다. 또한 본인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사진 보정도 할 것이다.






피부에 있는 줄무늬, 튼살은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고 튼살을 감추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으니 특별할 것도 없으며 챙피해 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더 이상 감추기 싫다면 튼살 치료를 권한다. 얼굴 피부 관리처럼 주기적으로 치료받아도 되는 것이 아니므로 일생 중 한 번 용기를 내어 치료를 받아보자.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