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3일 일요일

리얼스토리 묘의 비키니 파티에 대해서

리얼스토리 묘의 비키니 파티에 대해서














리얼스토리 묘를 보다가 비키니 파티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여성들끼리 호텔방을 예약해서 비키니를 입은채로 와인을 마시고 자축하는 축하케이크를 먹고, 실내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 모습이 있었다. 인터뷰한 여성들은 비키니가 속옷처럼 편안하다고 하며, 비키니를 입고 사진을 촬영하여 영원한 젊음을 남기고 싶다고 했다. 외국인 출신 비키니 모델이 나와서 인터뷰를 하는데 갖가지 표정을 지어가면서 촬영에 임했다. 또 한 인터뷰어는 외국인이 몸매가 더 잘 드러나고 표정이 풍부하다고 외국인 여성을 칭찬하였다.







또 다른 인터뷰한 여성은 글래머한 몸매였다가 나중에 술을 많이 먹어서 살이 쪄서 비키니를 못 입게 되었다. 그 여성은 전에 날씬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예전을 회상하였다. 술은 7Kcal로 고칼로리이며 안주를 먹게 되며, 대뇌를 억제하여 식욕을 참지 못하게 하며 특히 밤에 많이 먹기 때문에 살이 더 찌개 되어 있다. 또 그녀는 성형외과에서 지방흡입술을 하여 예전에 날씬한 모습으로 돌아가려고 한다.







또 비키니 여성을 고용한 바가 등장하였는데 약간 여성을 상품화한다는 측면이 강하지만 손님은 바글거리는 느낌이었다.







비키니는 출시당시 수소폭탄만큼이나 메가쇼킹한 사건이었다. 하지만 보수적인 한국사회에서도 비키니를 입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래서 비키니 정도는 수영장에서 보통 입는 평상복이 되고 말았다. 하지만 날씬한 몸매에다가 아름다운 얼굴을 가진 여성도 튼살이나 화상 사고 흉터가 있으면 비키니 수영복을 입을 수 없다.







이미지한의원의 튼살 프로그램인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은 비키니로 노출되는 몸인 가슴위, 어깨, 겨드랑이, 종아리, 허벅지, 복부, 엉덩이까지 토털로 치료할 수 있는 패키지 프로그램이다. 어떻게 생각하면 뚱뚱한 여성은 자신의 생활습관 잘못으로 비키니를 못입게 생겼지만 튼살 때문에 비키니를 못 입는 여성들은 억울할 것이다. 하지만 이미지한의원만의 비키니 튼살 프로그램으로 침치료를 받으면 올해는 시간상 어렵겠지만 내년에는 아름다운 몸매를 뽐낼 수 있을 것이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