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일 수요일

운빨로맨스 동생 교통사고 이유와 교통사고 흉터치료

운빨로맨스 동생 교통사고 이유와 교통사고 흉터치료



201661일 밤 10시에 운빨로맨스 3회를 시청했다. 2년 전, 심보늬[황정민 분]가 제제 팩토리의 입사 시험을 보던 날 심보라가 자신의 불길한 꿈 때문에 심보늬를 붙잡았지만 심보늬는 동생[김지민 분]을 안심시키고 집을 나섰다.
예상보다 길어진 시험 시간 때문에 심보늬는 제때 심보라와의 약속 장소에 가지 못했고, 심보라는 언니를 만나기 위해 제제 팩토리로 향해 길을 건너려 했다. 예상보다 길어진 시험 시간 때문에 황정음은 제때 약속 장소에 가지 못했고, 이를 걱정하던 김지민은 도서관에서 발걸음을 옮겨 제제 팩토리를 향해 길을 건너다 교통사고를 당했고, 안타깝게 식물인간 상태에 빠지게 되었다.
이후 심보늬는 죄책감으로 힘들어 하면서 자신의 나쁜 기운이 심보라의 상태를 악화시킬까봐 손 한번 잡지 못하고 멀리서만 동생을 지켜봤다.
심보늬가 동생을 살리려 비과학적인 미신에라도 지푸라기 잡고 싶은 절박한 심경이 애처롭게 드러났다.
보늬를 설득하기 위해 달님이 보늬를 찾아왔다.
제발 계약직 하자. 하면 안돼?”
하지만 보늬는 제제와의 악연으로 도저히 계약을 할 수가 없다.
제제팩토리 면접 날..
언니야 안가면 안돼? 나 꿈이 너무 불길해서 그래 알잖아. 엄마 아빠 돌아가신 날도. ”
니가 나보다 더 긴장하고 신경 써서 그런 꿈 꾼 거라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 이따 3시에 도서관 앞에서 봐 우리 이따가 맛있는거 먹자~”
그 이후로 사고가 나서 제제팩토리 면접을 안보려고 했던 것이다.
 
 
결국 심보늬는 교통사고로 동생 교통사고에 대한 죄책감 트라우마가 매우 커져 결국 미신을 믿지 못하면 아무것도 못하는 상태로까지 발전했다. 교통사고는 순식간에 일어나지만 그만큼 매우 막중한 피해를 준다. 이미지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보험 침등 치료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로 발생한 흉터, 교통사고 정형외과나 일반외과, 성형외과등에서 발생한 수술적 흉터를 수술후 흉터침인 OT침으로 치료한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