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30일 월요일

부메랑 효과와 이미지한의원의 시술시 주의사항

부메랑 효과와 이미지한의원의 시술시 주의사항






부메랑은 놀이 기구 같지만 사실상은 무기로 개발되었다.



건축회사에 다니던 사람이 퇴직을 얼마 앞두고 사장으로부터 마지막으로 집 하나 지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그는 얼마 안 있으면 이 회사도 하는 일도 그만 두게 된다고 생각하여 모든 일을 대충대충하였다. 재료도 좋은 것을 쓰지 않고 감독 시공도 철저하게 하지 않았다. 그저 겨우 준공검사를 넘길 정도로 지어 놓은 집이 거의 완성될 무렵 사장이 이 사람에게 찾아와서 말했다. “이 집은 바로 당신 것입니다. 당신의 은퇴를 기념하기 위한 나의 선물입니다.”라고 하였다.



즉 이 사람은 자기가 뿌린 원인이 씨를 잘못 가꾸어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되었다. 피부 치료란 것도 마찬가지이다. 이미지 한의원에서 튼살이나 흉터 치료나 얼굴 피부 치료를 받을 경우 금지 사항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술을 금지한다. 술은 혈관을 확장시키며 염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못 먹게 한다. 또한 사우나나 찜질방 이용을 자제하게 하는데 그것도 마찬가지로 혈관확장하고 가려움을 유발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또한 비타민을 복용케 하는데 이것은 진피 콜라겐을 재생시켜 침의 작용을 증가하고 흉터 복원을 위해서이다. 이런 모든 주의점을 몇 번이나 강조해서 말하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어기고 나중에 탈이 난 경우가 있다. 모든 주의를 해도 심지어 튼살 치료 시술후에 물이 안빠진 화공약품이 많아 자극적인 염색이 된 청바지를 입고 피부가 퉁퉁 부은 사례도 있었다. 모든 사람의 몸은 봄철 날씨처럼 변동이 심하며 예측불허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시술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신경을 써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댓글 없음: